<2019.1 묵상: 영원한 낙원인 본향을 향하여>

2018년12월31일 15시41분
+ 찬미 예수님!
 

2019년 새해를 맞이하여,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께서 직접 주신 아래 메시지들을 묵상합시다. 예수님의 복음화와 영혼 구원을 도와드리고자 남은 교회의 십자군 군대에 동참하신 형제 자매님들께 하느님의 영원한 평화가 깃들기를 삼가 기원드립니다. 구원의 어머니 마리아와 성교회의 수호자 요셉 성인이여, 저희를 위해 빌어 주소서. 

 

 

751. 나는 마침내 70 이상의 하느님 자녀를 영원한 낙원인 본향으로 데려가고자 한다.

2013 4 2 화요일 오후 3 30

 

지극히 사랑하는 딸아, 거룩한 메시지들을 거부하도록 나의 신봉자들에게 가해질 압력이 거세지리라. 나를 따르는 많은 이들이 오판하여 메시지들이 내게서 온다고 받아들이지 않을 것이다. 그들은 의도는 좋지만 나의 교회를 보호한다고 생각하며 사람들을 내게서 등을 돌리게 하려고 엄청난 노력을 쏟아부을 것이다.

 

내가 교회이며, 나의 성직자들이 나의 가르침, 나의 교리, 나의 성사와 나의 지극히 거룩한 성체를 보호하는 우리는 하나다. 나의 교회 내부의 지도자들을 포함하여 규율을 변경하는 자들은 나의 교회에 속하지 않는다. 이러한 변경은 아직은 제시되지 않았지만, 제시되면 도탄에 빠지게 것이다.  너희 의심을 품고 있는 이들에게 말하거니와, 부디 나를 거부하지 마라. 너희가 한편으로는 나를 수용하지만, 또한 너희는 나로 하여금 눈물을 흘리게 한다. 너희가 지금은 나를 보지 못하더라도 나의 신성한 현존을 느끼게 되리라.

 

내가 너희를 위해 마련해 놓은 위대하고 화려한 미래를 맞이할 준비를 하라고 너희 모두에게 촉구한다. 성령께서 강림하여 너희 마음을 사랑과 식별의 영으로 꿰뚫을 것이기에 천국이 기뻐 용약하고 있다. 아주 많은 영혼이 구원될 터이니, 나의 사랑은 그토록 광대하도다. 나는 결코 포기하지 않으리라. 너희는 이름 때문에 고통당하겠지만, 나의 왕국의 문에 들어설 고통을 잊어버릴 것이다. 너희는 가족으로 모두 하나가 되리라.

 

나는 내가 잃어버린 이들에게 말하고 있지만, 반드시 가능한 많은 이에게 나의 자비를 베풀어줄 것이다. 내게 다가오너라, 그러면 너희 각각에 대한 나의 절대적인 사랑과 연민의 정도를 재확신시켜 주마. 나를 거부하고 어떤 경우에는 나를 혐오하는 이들을 팔로 감싸 안아서 그들의 여린 마음을 쓰다듬어 주고 영혼을 깨우쳐 주마. 그러면 그들은 그들이 선택했던 어두운 길이 불행과 두려움 말고는 어떤 것도 가져다주지 않는다는 사실을 마침내 깨닫고 내가 그들의 유일한 희망이 되리라

 

나는 세상에 자비로 가득 신성의 빛줄기를 비추어 모든 인류를 정화시켜 그들이 나의 왕국으로 재빨리 들어올 있도록 것이다. 나의 때가 거의 다가왔으며, 나는 나의 아버지께서 나에게 왕국의 열쇠를 건네주실 날을 고대하고 있다마지막 계약이 완성되면 나는 마침내 70 이상의 하느님 자녀를 영원한 낙원인 본향으로 데려가고자 한다. 낙원은 너희에게 약속된 너희의 최종 유산이다. 유산을 거부하지 말아야 하거늘, 만일 그러면 가공할 정도로 슬퍼하게 것이며 또한 너희가 내게서 등을 돌리면 내가 너희를 구원할 있는 시간이 이상은 없을 것이기 때문이다

 

너희의 예수

 

 

503. 나의 군대가 2천만 명이 되면 나는 수를 수십억으로 불려줄 것이다.

2012 7 27 금요일 오후 6 30

 

지극히 사랑하는 딸아, 나를 따르는 자들을 하나의 군대로 일치시키려는 나의 소원은 메시지들을 통하여 이미 결실을 맺고 있다. 나의 군대는 이미 형성되었으며 세계 전역에서 삽시간에 퍼지고 있는 성령의 권능을 통하여 하나가 되었다. 너희 중에서 지금 나의 지시를 받아들이는 자들에 관해 말하자면, 비록 너희가 작은 집단으로 함께 일하고 있다고 생각할 수도 있겠지만십자군 기도들을 받아들이는 나의 군대가 2 5 명의 헌신적인 군사로 지금 이루어져 있음을 너희는 알아야만 한다.

 

너희의 사랑하는 예수인 나에 대한 너희의 헌신은 그토록 많은 위안과 기쁨을 내게 가져다준다. 왜냐하면 너희의 기도가 매일 매순간마다 수백만의 영혼을 구원하고 있기 때문이다. 너희가 만약 그들이 너희에게 얼마나 감사하는지를 목격한다면 기도를 결코 중단하지 않으려 터인데, 그러한 것이 바로 기도의 힘이란다.

 

사탄은 사명 때문에 고통받고 있으며 사명을 방해하기 위해 가능한 무슨 짓이라도 행할 것이다. 그러니 너는 어떤 사람들이 나의 메시지 전파를 지연시키려고 너를 이단이라고 비난하더라도 이를 감수하여야 한다. 만일 네가 너에게 모욕을 주거나 너의 신앙을 비웃는 자들 때문에 혼란스러워 하게 되면, 구원받을 있는 영혼이 적어질 것이다.

 

사명을 마치 네가 기근으로 고통당하고 있는 이들의 생명을 구하려고 피폐해진 나라에 들어가는 해외 원조 단체를 위해 일하고 있는 것처럼 생각하여라. 희생자들에게 도움을 주기 위해서는 네가 모든 장애물을 극복하는 것이 아주 중요하다. 시간의 지연이 삶과 죽음을 가를 있다. 앞을 쳐다보고 너를 뒤로 잡아당기려고 하는 방해 공작을 무시하며 계속 진군하여라.

 

다른 이들도 너의 길에 동참하게 하여 그들을 승리 구원의 승리로 이끌고 가거라. 너의 군대는 매일 불어나고 있다. 적그리스도에 맞서는 전투의 선봉에 군대가 내가 원하는 대로 2천만이 때까지 나의 손을 잡아라. 나의 군대가 2천만 명이 되면 나는 수를 수십억으로 불려줄 것이다. 그리고 이렇게 되면 짐승은 마침내 멸망하리라.

 

이는 나의 약속이다. 왜냐하면 신성한 사랑으로 가득 하느님의 자녀가 많아지면 악을 멸망시킬 있기 때문이다. 사랑은 증오보다 강하다는 사실을 명심하여라. 오로지 풍성한 사랑만이 악을 완패시킬 있다.

 

너희의 예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