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2 묵상: 가라반달 성모 발현과 대경고>

2019년02월01일 18시10분

<2019.2 묵상: 가라반달 성모 발현과 대경고>

 

(1) 가라반달 성모 발현; (2) 대경고에 관한 천상 메시지; (3) 대경고에 관한 천상의 기도

+ 찬미 예수님! 

For your potential interest.

Wishing everybody blessed Lunar New Year holidays,

Respectfully in Christ,

스테파노 드림

 

 

(1) 가라반달 성모 발현 [1961~1965]

 

image.png

 
대경고란 무엇인가
 

스페인의 가라반달에서 성모님이 예언한 ‘양심의 조명 사건’이 세상을 구원하기 위하여 머지않아 발생할 것이다.  대경고를 왜 주시는가?

 

  • 모든 이에게 하느님께서 존재 한다는 사실을 증거하기 위하여.
  • 모든 이를 예수님과 진리의 길로 돌아오게 하기 위하여.
  • 회개를 통해 온세상의 죄와 악의 영향을 약화시키기 위하여.
  • 우리가 범한 죄에 대한 용서를 청할 기회를 줌으로써 최후의 심판 전에 우리의 구원을 도우기 위하여.
  • 이 크나큰 자비의 행위 없이는 구원의 기회를 갖지 못할 비신자들을 회개시키기 위하여. 
  • 신자들의 믿음을 강화하기 위하여.

 

 

대경고 중에 무엇이 발생할 것인가?

 

  • 7세 이상되는 모든 이는 약 15분 동안 개별적으로 예수 그리스도와 신비적인 만남의 체험을 하게 될 것이다.
  • 이 신비적 체험은 회개하여 진리로 돌아오게 하려는 하느님 아버지의 선물이며, 최후의 심판 때에도 이와 같은 체험을 하게 될 것이다. 단지이번에 심판을 체험할 때에는 벌을 받지 않을 것이며, 그 대신 용서를 청할 기회를 가지게 될 것이다.
  • 하늘에서 두개의 혜성이 충돌할 것이다.  사람들은 그 혜성의 충돌이 지진보다도 더 심각한 재해라고 생각하겠지만 그렇지 않고, 그것은 예수님이 오셨다는 징조이다.
  • 하늘이 벌겋게 변할 것이며 마치 불결 같이 보일 것이다. 그 다음 하늘에 큰 십자가가 나타나서 사람들이 미리 준비하도록 할 것이다.
  • 무신론자들은 그것을 전세계적인 환영이라고 할 것이며, 과학자들은 논리적으로 설명하려고 하겠지만 그러지 못할 것이다.
  • 그것은 장관을 이룰 것이며, 예수님에 의한 사랑과 자비의 행위이므로 우리를 해치지 않을 것이다.
  • 우리는 우리의 죄를 볼 수 있게 될 것이며, 죄가 우리에게 현시될 때 극심한 슬픔과 수치를 느끼게 될 것이다. 어떤 이들은 그들의 죄가 현시될때 너무 역겹고 충격을 받아 용서를 청할 기회를 가지기 전에 급사하게 될 것이다
  • 모든 이가 하느님 앞에서의 그들의 영혼 상태를 볼 수 있게 될 것이다 -- 그들이 살 동안에 행한 선한 일들, 남을 슬프게 한 일들, 그리고 그들이행하지 못한 모든 일들.
  • 많은 사람들은 쓰러져 안도의 눈물을 흘리고, 기쁨과 행복의 눈물 그리고 경이와 사랑의 눈물을 흘리게 될 것이다. 왜냐하면 결국 완전한 진리를 알게 되고, 그후에는 새로운 삶을 누릴 수 있게 될 것이기 때문이다.
  • 예수님께서는 우리 각자로 하여금 대죄 상태에 있거나 충격으로 사망하게 될 영혼들을 위해 기도할 것을 요청하신다. 모든 이는 지금 준비하여야 한다. 예수님께서는 우리 모두가 대경고가 일어나기 전에 죄의 용서를 받기 위해 빌 것을 요청하신다.

 

 

가라반달 발현


(시현자 중의 한 명인) 콘치타는 다음과 같이 기록하였다:

 

"그 경고는 하느님으로부터 직접 오는 것이며, 사람들이 어느 장소에 있든지 전세계 어디에서나 보게 될 것입니다. 그것은 마치 우리가 지은 온갖 죄의폭로와도 같은 것이며, 신자이거나 비신자이거나, 어느 종교에 속해 있든지 간에, 모든 사람들에 의해서 관측되고 느껴질 것입니다. 그것은 세상의 모든 곳에서 온갖 사람들에 의해 관측되고 느껴질 것입니다.

 

그것은 하늘에 나타날 것이며, 어느 누구도 그것이 발생하는 것을 막을 수가 없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이러한 경고를 겪기 보다는 차라리 죽는 것을 더바라기 조차 할 것입니다. 하지만 그것은 우리들을 죽이지는 않을 것입니다. 그것은 우리 양심을 치유할 것입니다. 그것은 큰 두려움을 야기시킬 것이며, 우리로 하여금 자기 자신의 개인적인 죄의 결과에 관해 자신 안에서 깊이 생각하게 할 것입니다. 그것은 다가올 징벌의 경고와도 같은 것입니다. 이런 방법으로 인류는 대기적의 초자연적 은총에 앞서서 자신을 준비하기 위한 정화의 한 수단을 제공받을 것입니다.

 

히야친타는 복되신 어머니로부터 "그 경고는 세상 사람들의 상태가 최악일 때 올 것이다"라는 말씀을 들었다. 그 날짜는 시현자들 모두에게 알려지지않았으나, 마리-롤리는 그 해를 알고 있다; 그리고 그녀는 기적은 경고 후 1년 이내에 발생할 것이라고 말했다... 

 

마지막으로  콘치타는 다음과 같은 말로 끝을 맺는다: "복되신 동정녀 마리아께서는 전에 나에게 예수님은 우리를 괴롭히기 위하여 징벌을 보내시는것이 아니라, 우리를 돕고 꾸짖기 위해서 보내신다고 하셨습니다. 왜냐하면 우리가 그분께 무관심하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경고는 예수님께서 우리에게 당신의 지극한 사랑을 보여 주실 기적에 앞서서 우리를 정화시키기 위하여, 그리고 우리가 그 메시지를 이행할 수 있게 하기 위해서 보내질 것입니다."

 

성모님의 이 발현과 함께, 가라반달에서 계속된 발현들이 끝났다. 그 메시지는 기적이 발생하는 목요일 저녁 8시 30분에 분명히 확인될 것이다. 이것은 인류 구원의 역사에서 새로운 시대의 시작을 알리는 이정표가 될 것이다.

 

https://blog.naver.com/nt40slip/60002445085

 

http://www.garabandal.org

 

 

<대경고 즉 양심조명 사건 준비에 관한 비디오>

  

https://drive.google.com/open?id=18wvOSztt1TBF_2c_Q0sdTng-DDJXJ6yj
 

 

 

 

(2) 대경고에 관한 천상 메시지 

 

17. 대 경고 – 하느님 자비의 선물.

2010년 11 22 월요일 새벽 2시

 

사랑하는  딸아네가 완전히 신뢰하고 순명하며 나의 말씀을 따르니 매우 기쁘구나너에 대한 위한 나의 사랑은 강력하다나에 대한 너의 사랑역시 그러하다너는 지금 내가 너의 마음에 아주 가까이 있다고 느끼고 있다지금 너는 나와 하나이다나의 딸아나와 나의 영원하신 아버지와 성령  복되신 성삼께서는 매우 중요한  부르심에 네가 이렇게 응답해 주니 아주 기뻐하고 있다우리와 모든 천사와 성인들은 지극히 거룩한  작업에서 너를 보호하기 위하여 매일 너와 동행하고 있다.

 

용기를 내고 나의 손을 계속 잡아라대경고 전에 인류에게 진리를 마지막으로 이해할 기회를 주기 위해 내가 너로 하여금 무슨 말을 해야 할지 인도해 주마나의 자녀들을 위한 마지막 선물로 신적 자비와 사랑에 의해  대경고가  발생하리라나의  자녀는 그들의 삶과 그들의 죄와 그들이잘못한 일들과 그들의 형제자매들에게 책임을 져야  개개의 모욕을 포함한 모든 것을 신비스러운 체험을 하는 기간 동안 보게  것이다 땅에살고 있는 어떤 남녀나 아이도 제외되지 않을 것이다.

 

어떤 사람들은 그들이 살면서 지은 죄들 때문에 엄청난 충격과 슬픔에 젖을 것이며그들의 공정한 심판관인 나에게 즉시 의탁하고 자신을 구속할것이다그들은 사랑하고 슬퍼하는 마음에서 자비를 청할 것이다다른 이들은 죄가 드러나는 방식에 너무나 역겹고 충격을 받아 그들이 용서를 청할 기회를 갖기 전에 급사하리라.

  

그러고 나서 사기꾼을 따르는 자들이 있을 것이다그들은 지난 삶에서 그들이 행한 사악한 죄가 그들의  앞에 나타날  공포에 질러 도망칠 것이다그들은 숨으려고 하겠지만  데가 없을 것이다온갖 머리를 짜내어 고심한 그들은 그들이  것을 받아들이거나  자리에서 용서를 청할것이다그렇잖으면 그들은 돌아서서 부끄럽고 무서워 꼼지락거리겠지만 자비를 청하진 않으리라.

 

 다음엔  마지막 죄인이 있다그자는 자기가 범한 죄를 보게   하느님의 계명을 거슬러 저질렀던 극심한 죄에 대해 왈가왈부하며 부인할 것이다.  그자는 단순히 진리를 부인하고 등을 돌려 영원한 지옥의 어둠속으로 빨려 들어갈 것이다.

 

아무도 나의 자비로부터 외면당하지 않으리라

 

  나의 자녀들은 이것을 이해하지 못하느냐그들이 진정으로 뉘우치고 하늘과 땅이 하나가  새로운 지상에 와서 나와 함께 살기를 원한다면용서를 청하지 않느냐뉘우침을 보이면 어느 누구도 나의 공정한 자비로부터 외면당하지 않을 것이다그런데도 그들은 자신의 이기적인 목표를추구하는  그토록 집착하여 결과가 어떻게 될지를 깨닫지 못한다너희 모두는 지금 정신을 차려라이미 예고되어 왔던 징조인 인류의 사악한 짓거리를 통한  변화를 너희가  목격하게  터인데만일 너희가  변화들을 받아들이면 나의 지상으로의 재림이  빨라질 것이다.

 

내가 너희를 낙원으로 인도하게 해다오

 

 예언자와 진리의 책을 통해 너희 모두에 대한 나의 고귀한 사랑으로 호소하건대너무 늦어지기 전에 지금 내게 의지하여라내가 너희를  품에안게  다오나의 사랑이 너희 마음과 육신과 영혼을 통해 스며들게  다오너희 마음을 열고 너희가 영원한 생명을 즐기게  나의 지상 낙원으로 내가 너희를 인도하게  다오진리가 계시되었는데도 불구하고  너희는 파멸로 이끌 다른 막다른 길로 가려고 하느냐?

 

나의 약속의 진실을 그냥 거부해 버리는 나의 자녀들을 생각하면 나의 성심은 염려와 슬픔에 짓눌린다이제 내게 의탁하며 말해 보라고 다시 말한다너희 마음속으로 돌아오십사 하고 내게 청해라그러면 내가 너희 영혼속에 들어가리라영혼이 가장 굳어진 자들에게도 내가  약속을  주마.너희는 단지 한마디만 말하면 된다다음과 같이 말함으로써 나의 현존을 너희에게 보여주십사 하고 청하여라.

 

“예수님저는 어찌  바를 모르겠나이다제가 주님의 사랑을 받아들이도록  마음을 열어 주시고구원되도록 진리를 보여 주소서.”

 

 경고의 말씀은 위협이 아니다 사건은 십자가상의 나의 죽음 이래 알려져 왔다 너희는 그것이 발생할 수가 없다고 생각하느냐모두가 이해하도록 하기 위해  진리는 성경 안에 들어 있다모두가 영원히 화목하게 살아갈 장소에서 내가 나의 자녀들을 위대한 사랑과 기쁨과 행복의 나의 가족으로 결국 이끌  있도록나는 내가 정의로운 심판관으로 오기  마지막 순간까지 너희의 구세주로 행동할 것이다사탄과 그의 추종자들은 영원토록 어둠에 잠길 것이다나의 가족은 기쁨과 신성한 천국을 목격하게  터인데그것은 만일 그들이 조금이라도 경험한다면 나의 아버지의 왕국에서의  순수한 행복에 그들의 등을 돌릴 자는 아무도 없을 그러한 곳이니라. 

 

죄를 용서 받을  있도록 기도하고  기도하며너희와 너희가 사랑하는 이들이 순수한 사랑의 빛속으로 환영받게  나의 아버지의 왕국으로 영광스럽게 들어오너라.

 

나는 너희 모두를 다시 쟁취하기 위해 싸우리라

 

 나는 너희 모두를 위해 죽었으며 바로  마지막 순간에 이르기까지 세상의 사악한 어두움에도 불구하고 너희 모두를 다시 쟁취하기 위해 싸울 것이다부디 내가 너희를 얼마나 많이 사랑하는지를 내가    너희에게 보여주게 해다오이제  손을 잡고  머리를 나의 어깨 위에 놓아라그러면 너의 부드러운 영혼은 네가 망각해 왔던 사랑으로 불타오르게  것이다.

 

너희의 사랑하는 구세주

예수 그리스도


 

485. 세상이 끝이  것처럼 보일 대경고는 많은 이에게 두려운 사건이  것이다.

2012년 7 12 목요일 오전 10시 50분

 

지극히 사랑하는 딸아어느 누구도 대경고가  인류에게  충격을 과소평가하게 하지 마라세상이 끝이  것처럼 보일 대경고는 많은 이에게두려운 사건이  것이다.

 

 혜성이 나타나서 충돌하고 지표 가까이에서 폭발할 많은 이는 대참사의 발생으로 보일 것을 목격하게  것이다불의 화염이 마치 화산이 공중에서 폭발한 것처럼 느껴질 것이며많은 이가 두려워할 것이다붉은 불의 광선들은 누구도 무엇이 발생하고 있는가를 이해할  없을 그런 규모의 선물로 너희 모두에게 주어지는  자비의 광선인  피의 광선들이다.

 

마치 태양열이 그들을 압도하고 있는 것처럼많은 사람은 불이 그들의 육체를 통해 타고 있는 것을 느끼리라깨달음의 감각이 그들의 영혼의 광경을 그들이 목격할  있게  때까지그들은 내면에서 화끈화끈한 열을 느낄 것이다.

 

많은 사람은 마치 지진이 발생하는 것처럼 땅이 흔들리는 것을 느낄 것이다땅은 흔들리고 신음할 것이며많은 이가 은신처를 찾기 위해 무엇이든움켜쥐며 쓰러지리라그런데도 땅은 입을 벌려 그들을 삼키지 않을 것이다왜냐하면 이것은 물리적인 지진이 아니라 초자연적인 것이기 때문이다. 일이 발생하기 전에 날씨 형태가 요동칠 것이다공중에서 폭발이 있은 후에  십자가가 나타나리라.

 

많은 이가 양심의 가책을 느끼고 슬픔의 비통한 눈물을 흘리며  것이며 그들의  때문에 굴욕의 고통을 감내할 것이다다른 사람들은 비명을 지르며 저주하리라왜냐하면 그들은 자기들의 영혼의 어둠 때문에 신성한 표징인 불빛을 견디지   것이며나의 자비의 빛에 저항할 것이기 때문이다.

 

그들이 회개하고 자기들의 길을 바꾸지 않는  자비의 표징이 그들을 기다리고 있는 운명을 그들에게 보여줄 것이기에그들은 지옥불의 고통으로 울부짖을 것이다나를 사랑하는 그러한 선한 영혼들 또한 고통 받을 터인데그들  많은 이도 죄로 얼룩져 있을 것이지만 그들은 순식간에 죄를 사면받을 것이기 때문이다그들의 자만심의 죄가 그들에게 보여질  그들 역시 겸허해질 것이다.

 

많은 이는  후에 며칠 동안 실내에 머무를 것이며서비스 센터가 없을 것이기 때문에 혼자의 힘으로 꾸려가야  것이다이런 이유로 너희는 준비할 필요가 있다그들에 대한 정화작업이 이행됨에 따라 그것은 영혼들이 연옥의 아픔을 감내할 고통의 기간이  것이다이런 식으로 많은 이는 그들 영혼의 상태에 대한 계시를 경험할 것이며그들은 전에는 결코 경험해  적이 없는 방식으로 겸허해질 것이다.

 

아주 많은 사람들이 발생한 사건을 받아들일 것이며그들은 나의 은총과 신성한 자비심의 위대한 선물을 부여받았음을 인식할 것이다회심은 전세계적으로  십자가상의 죽음 이후 목격된 적이 없는 그런 규모로 일어날 것이 진리가 명백해질 것이므로 수십억이 하느님께 돌아올 것이다.

 

그들은 심판의 날에 무엇이 발생할 것인지를 정확히 알고나의 사랑이 그들을 감싸줌으로 인하여 그들의 영혼을 구원하는 방법을 알게  것이다.그들은 마음과 몸과 영혼이 다시 온전해질  있다 십자가는 그토록 오랫동안 인류에게 약속한  하느님 자비심에 대한 나의 현시의 증명이 것이다 십자가는 세계 전역의 공중에서 보일 것이다.

 

하지만 타락한 천사들은  구원의 잔을 거부할 그들의 헌신적인 군대를 통하여 하느님의 모든 자녀를 공격할 것이다돌과 같은 심장과 사탄의 얼룩으로 오염된 심장을 지니고서그들은 하느님을 사랑하는 이들과 혹독하게 싸울 것이다.

 

그들의 수효는 진리를 따르는 자들보다 훨씬 적을 것이지만그런데도 그들의 증오심은  평화와 고요를 파괴할 악한 짓을 음모하도록 그들을 부추길 것이다그들은  사건은 사실상 단지 하나의 우주적인 사건이었으며 과학자들이 그것을 증명할  있다고 말하며 세상 사람들을 납득시키려는계획을 교묘히 획책할 것이다슬프게도많은 이가  말을 믿을 것이며하느님의 많은 자녀들은 그들이   영위했던 옛날의 죄스러운 생활로 다시 추락할 것이다그러고 나서 영혼들을 위한 전투가 시작될 것이며 재림이 사악함에 종말을 가져다줄 최후의 대결에 이를 때까지는 얼마간의시간이 걸릴 것이다.

 

나의 사랑하는 추종자들아 계시 때문에 두려워하지 마라 대신 영광스러운 사건을 위해 준비하고 너희 영혼이  사건을 수용할  있도록하여라너희의 결의를 강화하고  나아가 너희 가족과 친구들에게 나의 사랑을 전파하기 위해  놀라운 신성한 행위를 받아들여라.

 

너희의 예수인 나에 대한 너희의 연대 관계를 자랑스럽게 여기고 자비를 받아들이지 않을 그런 영혼들을 내가 구출하도록 도와다오.

 

가서 준비하여라시간이 가까웠으니 기뻐하라.

 

나는 너희를 사랑한다.

 

너희의 예수

 

PS. 

 

483. 모든 사람은 자신의 영혼을 볼 것이며, 많은 경우에 처음으로 

자기들이 영혼을 갖고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되리라.

2012년 7월 9일 월요일 오후 11시

 

나를 따르는 자들아, 대경고는 내가 나의 하느님 자비심을 세상에 증명할 위대한 구원 사건이 될 것이다. 세상에 살아 있는 모든 인간은 자신들의 영혼을 볼 것이며,많은 경우에 처음으로 자기들이 영혼을 갖고 있다는 사실을 알 것이다...

 

 

 

480. 천사들이 하늘의 네 모퉁이에서 불을 쏟아 부을 때에 땅의 삼분의 일이 파괴될 것이다.

2012년 7월 6일 금요일 오후 4시 15분

 

너희는 징벌을 결코 두려워해서는 안 된다. 왜냐하면 내 군대인 너희는 그들과 그들의 국가를 위해서 기도할 것이며 인류의 회심을 위해 필요한 정화 안에서 도울 것이기 때문이다. 살아 계신 하느님의 인호는 너희 중의 각자와 모든 이를 보호할 것이다.

내 아버지께서 그들을 징벌하셔야만 하는 것은, 내 아버지의 모든 자녀들을 위해 내 아버지께서 갖고 계신 사랑 때문이다. 왜냐하면 만일 내 아버지께서 징벌하시지 않는다면, 그들은 지옥문을 향하여 무의식중에 앞으로 나아갈 것이기 때문이다...

 

 

481. 그들은 귀 기울이지 않을 수도 있으나 하느님의 말씀을 부여받아야만 한다.

2012년 7월 7일 토요일 오후 3시 30분

 

사제들에게 말하거니와, 다니엘서의 예언들이 펼쳐질 때가 왔음을, 그리고 묵시록에 나오는 봉인들이 하느님의 어린양인 나에 의해서 열릴 때가 왔음을 너희가 이해하도록 나는 촉구한다. 너희 자신들에게 내 약속을 상기시켜라. 나는 산 이와 죽은 이들을 심판하러 다시 올 것이다...

 

 

 

482. 경고를 받아라. 신세계 종교는 외관상으로는 사랑과 연민으로 가득 찬 

선하고 거룩한 기관으로 보일 것이다.

2012년 7월 8일 주일 오후 5시 17분

 

내게 충성스럽게 남아 있는 내 성스러운 종들은 비밀로 미사를 거행해야만 할 것이며, 그렇잖으면 투옥을 직면해야 할 것이다. 그들은 힘을 모을 것이며, 성령으로 가득 채워져서 생명의 양식으로 하느님의 자녀들을 계속해서 먹일 것이다...

나의 모든 추종자들아, 너희가 할 수 있는 한 곧 함께 모여라. 내 음성을 알아보는 내 사제들아, 너희는 지상의 내 교회가 힘차게 다가오는 박해를 반드시 견딜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준비를 시작해야 한다...

신세계 종교는 외관상으로는 사랑과 연민으로 가득 찬 선하고 거룩한 기관으로 보일 것이다. 그것은 관용의 웅장한 인상을 발산할 것이며 하느님에 대해서 알려진 모든 죄를 격찬할 것이다. 그것이 하느님께서 보시기에 용납할만해진 것처럼 보이기 위하여, 각 죄를 왜곡시킬 것이다. 그러나 너희는 그러한 혐오스러운 것이 나를 구역질나게 한다는 것을 알아야만 하며, 영원한 저주에 이르는 이 위험한 길을 따르는 자들에게 앙화로다...

 

 

 

(3) 대경고에 관한 천상의 기도

 

아래 기도들은 대경고와 관련된 십자군 기도로서 천상에서 직접 내려 주신 기도문입니다.  

 

(1) 영혼 구원을 위해 예수님께 드리는 나의 선물

 

지극히 사랑하올 예수님께서는 저희를 아주 사랑하시오니,

제가 예수님의 소중한 영혼들의 구원을

겸손된 마음으로 도와드릴 수 있도록 허락해 주소서. 

 

주님을 거슬러 극심한 대죄를 범한

모든 죄인들에게 자비를 베푸시고,

제 기도와 희생을 받으시어

대경고를 견뎌내지 못 할 영혼들이

주님의 왕국에서 주님 곁의 자리를 차지하게 해주소서. 

 

예수님께서 갈망하시는 영혼들의 구원을

제가 도와드리고자 하오니,

오, 인자하신 예수님, 저의 기도를 들어주소서. 

오, 거룩하신 예수 성심이여, 저는 주님의 지극히 거룩한 뜻에 언제나 충성할 것을 맹세하나이다. 아멘.

 

 

(4) 모든 가족들의 일치를 위하여

 

예수님, 모든 가족들이

영원한 구원을 받아들일 수 있도록

대경고 동안에 그들을 일치시켜 주소서. 

 

제가 애원하오니,

모든 가정이 예수님과 하나 되어

함께 남아 있게 하시어,

그들이 새로운 지상 낙원을

상속받게 하소서. 아멘.

 

(60) 대경고 동안 가족의 회개를 구하는 기도

대경고가 아무 때고 일어날 수 있으므로 매일 대경고를 위해 준비하여라. 예수님, 2012.6.14.

 

오, 사랑하올 자애로우신 예수님, 제 가족들 (이름을 부름) 의 영혼에 자비를 베푸소서.  어둠의 영으로부터 그들의 영혼을 구하기 위해

저의 고통과 시련과 기도를 바칩니다.

 

주님의 자녀인 제 가족 중 어느 누구도 주님을 비난하거나

주님의 자비의 손길을 거부하지 않게 하소서. 

 

그들이 지옥불로부터 구원되는 데 필요한 용서를 청할 수 있도록,

그들의 마음을 여시어 예수님의 성심으로 감싸 안으소서. 

 

그들에게 보속할 기회를 주시어, 그들이 예수님의 신성한 자비의 빛줄기를 받아 회개하게 하소서. 아멘. 

 

(29) 그리스도교 신앙을 보호하기 위하여

 

오, 저의 주 예수 그리스도님, 주님의 모든 자녀들에게

주님의 거룩한 성령을 부어 주소서. 

 

주님께 영적으로 증오심을 품고 있는 사람들을

용서해 주시기를 간구하나이다. 

 

주님의 대경고 시기 동안, 무신론자들은 굳은 마음을 열고

주님을 사랑하는 당신의 자녀들은 모든 박해에 굴하지 않고 존엄하게 일어나 주님께 영광드릴 수 있도록 기도드리나이다. 

 

간절히 바라오니, 주님의 모든 자녀들이 용감히 일어나

예수님의 군대를 이끌고, 사탄과 그의 마귀들과 거짓 약속에 종이 되어 버린 모든 영혼들에 대항하여 마지막 격전을 치를 수 있도록

저희 모두에게 성령의 선물로 가득 채워 주소서. 아멘. 

 

 

(6) 적그리스도를 막아 주시기를 간구하는 기도

 

오, 예수님, 제가 기도드리오니,

저희에게 자비를 베푸시어,

적그리스도와 그의 악한 군대가

주님의 자녀들에게 공포를 일으키며

고통을 가하지 못하도록 막아 주소서. 

 

적그리스도를 막아 주시고

대경고 동안에 인류가 회개함으로써

징벌의 손길을 피할 수 있게 해주시기를

저희는 비나이다. 아멘. 

 

(8) 고백의 기도

이 기도는 대경고 동안과 대경고가 일어난 후에 죄의 용서를 위한 자비를 구하기 위해 바쳐져야 한다.

 

지극히 사랑하올 예수님, 제가 범한 모든 죄와 다른 사람들에게 끼친 모든 상처에 대해 용서해 주소서.  겸손하게 기도드리오니, 다시는 예수님의 마음을 상해 드리지 않고, 예수님의 지극히 거룩한 뜻에 따라 속죄하도록 은총을 베푸소서. 

 

앞으로 또다시 예수님을 거스르거나 예수님께 고통과 상처를 드릴지도 모를 그러한 죄들 역시 용서해 주소서.  저를 주님과 함께 새로운 평화의 시대로 데려가 주시어, 제가 영원히 주님 가족의 일원이 되게 하소서. 

 

예수님, 저는 예수님을 사랑하오며, 예수님이 필요하나이다. 

저는 예수님과 예수님을 나타내는 모든 것에 영광드리옵나이다. 

예수님, 제가 주님의 왕국에 들어갈 수 있도록 저를 도와주소서. 아멘. 

 

(43) 대경고 동안 영혼들을 구하기 위하여

 

오, 전능하신 하느님 아버지,

사랑하시는 성자 예수 그리스도를 대신하여

그리고 저희를 죄에서 구원하기 위한

예수님의 십자가상 죽음을 기념하며,

스스로는 자신을 구할 수 없고

대경고 동안 대죄 상태에서 죽을 수도 있는

영혼들을 구원해 주실 것을 간청하나이다.

 

간절히 애원하오니,

사랑하시는 당신 아드님의 수난을 보시고,

죄에서 해방되기 위해

당신의 아들 예수님께 자비를 간구할 만큼 오래 살지 못해

미처 구원을 청할 수도 없을 이들을 용서해 주소서. 아멘. 

 

(55) 대경고를 준비하기 위하여

예수님께서는 주님의 위대한 자비를 위해 영혼들을 준비시키고 범세계적 회개를 위해 이 십자군기도를 바치고, 또한 하느님의 자비심 기도를 매일 바칠 것을 촉구하셨음. (예수님, 2012.5.21)  

 

오, 저의 사랑하올 예수님,

하느님의 모든 자녀들이

주님께서 주시는 크신 자비의 선물에

마음을 열게 하소서.

 

그들이 사랑과 감사의 마음으로

예수님의 신성한 자비심을

받아들이도록 도와주소서. 

 

주님의 백성들이 당신 대전에서

겸손하게 죄의 용서를 청하게 하시어,

그들이 주님의 영광스러운 왕국에 들게 하소서. 아멘. 

 

(3) 세상에서 공포를 없애기 위하여

 

오, 저의 주 예수 그리스도님, 간청하오니,

사랑 가득한 예수님의 성심으로부터

영혼들을 이탈시키는 공포를 세상에서 없애 주소서.

 

대경고가 일어날 동안 진정 두려움을 겪게 될

영혼들을 위해 기도드리오니,

그들이 두려워하지 말고

자신들의 영혼에 주님의 자비가 넘치도록 받아들여

자유로이 예수님을 사랑하게 하소서. 아멘.

 

(131) 자비의 기도

 

오, 저의 사랑하는 구원의 어머니시여,

대경고와 또한 마지막 날에 이들 (이름을 부름) 이

당신의 아드님께로 나아가기 전에

당신의 아드님 예수 그리스도께서 그들에게

자비를 베풀어 주시도록 간청해 주소서.

 

그들 각자가 구원받아

영생의 결실을 누릴 수 있도록 기도해 주소서.

 

날마다 그들을 보호하시고, 그들을 당신의 아드님께 데려가서

그분의 현존을 보게 하시고, 그들이 영적 평화를 누리며

큰 은총을 받게 해주소서. 아멘.

 

(65) 대죄 상태에 있는 이들을 위하여

 

오, 인류의 구원자이신 사랑하올 예수님, 대경고가 발생할 때

이 세상에서 죽게 될지도 모르는, 대죄 중에 있는 모든 불쌍한 영혼들을 위해 예수님의 신성한 자비를 통해 간구하오니,

그들에게 관용을 베풀어 주소서. 

 

그들의 죄를 용서하여 주시고, 예수님의 수난을 기념하며 간청하오니, 그들의 죄에 대한 보상으로 드리는 저의 이 특별한 청원을 들어주소서. 

 

저는 그들이 영생을 얻을 수 있도록, 그들의 영혼을 구원하기 위한 보속으로 제 마음과 몸과 영혼을 당신께 바치나이다. 아멘.

 

(7) 자비를 거부하는 이들을 위한 기도

 

예수님, 애원하오니,

주님의 자비의 빛을 거부할 만큼

아주 비참한 상태에 있는 영혼들을 용서해 주소서. 

 

예수님, 그들을 용서해 주시어,

스스로의 힘으로는 도저히 빠져나올 수

없는 죄에 얽매어 있는 그들을

구원해 주시기를 간청하나이다. 

 

그들의 마음을 자비의 빛으로 가득 채우시어,

그들에게 주님의 양 우리로

다시 돌아올 수 있는 기회를 허락하소서. 아멘. 

 

(16) 대경고 동안 주어질 은총을 받아들이기 위하여

 

오, 저의 예수님, 예수님의 크신 자비심에 의한

이 시련의 기간 동안 저를 강건하게 유지시켜 주소서. 

 

예수님께서 보시기에 제가 작아질 수 있도록

필요한 은총을 저에게 내리소서.

 

예수님께서 약속하신 영원한 구원의 진리를

제가 받아들일 수 있도록 제 눈을 열어 주소서. 

 

저의 죄를 용서하시고 저에게 주님의 사랑과

친교의 손길을 보여 주소서.  저희 모두 다시 하나가 되도록

저를 성가정의 품안으로 끌어안으소서. 

 

예수님, 저는 당신을 사랑하오며, 이제부터 예수님의 거룩한 말씀을 마음의 두려움 없이 영원히 선포할 것을 서약하나이다. 아멘.

 

(88) 대경고가 일어난 후에 영혼들을 위해 바치는 기도

 

오, 거룩하신 예수 성심이시여, 불쌍한 죄인인 저희 모두에게 자비를 베푸소서.  참된 인도가 절실히 필요한, 돌처럼 굳은 마음들을 비추어 주소서.그들의 죄를 용서하소서.

 

그들이 주님의 위대한 구속의 선물을 움켜질 수 있도록, 예수님의 사랑과 자비를 통해 그들의 마음안에서 이를 발견할 수 있도록 도와주소서. 하느님의 진리를 거부하는 모든 영혼들을 용서해 주시기를 간청하나이다. 

 

사랑하는 예수님, 예수님의 빛으로 그들을 덮으시어 그들을 당신에게서 영원히 떼어 내려는 마귀의 사악함과 간계로부터 그들을 차단시켜 주소서.하느님의 모든 자녀가 예수님의 위대한 자비에 감사드릴 수 있도록 그들에게 힘을 주시기 바라나이다.

 

예수님께 간구하오니, 무력감과 절망 속에서 이 지상을 헤매고 있는 멸망할 위험에 처한 모든 영혼들에게 당신 왕국의 문을 열어주소서. 아멘. 

 

 

 

PS. 

 

https://www.youtube.com/watch?v=R3mcvbqnoZs

The Truth About The Crisis In The Catholic Church (Fr. Adam Purdy)  

 

https://video.search.yahoo.com/yhs/search?fr=yhs-sz-001&hsimp=yhs-001&hspart=sz&p=plea+to+the+pope#id=1&vid=1cf078ff0d422842f82baf5886b889be&action=click

Plea to the Pope–full length (Led by Bishop Schneider) 

 

https://video.search.yahoo.com/yhs/search?fr=yhs-sz-001&hsimp=yhs-001&hspart=sz&p=plea+to+the+pope#id=11&vid=f2cff258307a86da25ba0265498bbbfd&action=view

Protesting in Ireland leads Pope Francis to plea for forgiveness

 

https://etheric.com/the-date-revealed-at-garabandal-for-the-coming-world-miracle/

The Date Revealed at Garabandal for the Coming World Mirac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