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0일간의 기도와 단식 2019.9.17~10.26> <9월의 묵상: 시대의 징조> <An AntiPope>

2019년09월17일 07시46분

<40일간의 기도와 단식 2019.9.17~10.26; A Crusade of Prayer and Fasting>


- 2019년 10월 6~27일 교황청에서 개최되는 아마존 주교시노드의 의안집에 포함되어 있는 심각한 신학적 오류와 

이단적 제안이 프란치스코 교황에 의해 승인되지 않고 참된 신앙이 보존될 수 있기 위하여




세계주교대의원회의(이하 주교시노드) 특별총회가 ‘아마존교회와 통합적 생태를 위한 새로운 길’을 주제로 2019년 10월 6~27일 교황청에서 개최됩니다. 하느님의 말씀과 참된 신앙을 끝까지 수호하시려는 남은 교회의 지도자 버크 추기경(Cardinal Raymond Burke)과 쉬나이더 주교님(Bishop Athanasius Schneider)은 금년 6월 17일에 바티칸에서 발표한 아마존 주교시노드의 의안집을 검토한 결과 심각한 신학적 오류와 이단적 내용이 포함되어 있음을 확인했습니다. 그리하여  이러한 이단적 제안을 프란치스코 교황이 승인하지 않도록 하기 위하여 9월 17일~10월 26일까지 40일간의 기도와 단식 운동에 동참할 것을 전세계의 성직자들과 신자들에게 요청하십니다.

아마존 주교시노드의 의안집에 포함되어 있는  6가지의 주요 이단적 내용의 제목은 다음과 같습니다.

1. 내포된 범신론적 사상 (Implicit pantheism)

2. 신적 계시의 원천으로서의 이교도적 미신과 구원에 이르는 다른 경로들 (Pagan superstitions as sources of Divine Revelation and alternative pathways for Salvation)

3. 복음화 대신에 지적인 대화 중요성의 강조 (Intercultural dialogue instead of evangelization)

4. 심지어 무속의례를 행하기 위한 양성(즉, 남녀)의 성직 서품과 제사장 임명에 대한 잘못된 고려 (An erroneous conception of sacramental ordination, postulating worship ministers of either sex to perform even shamanic rituals)

5. 인간의 존엄성을 훼손하는 필수 생태학 (An “integral ecology” that downgrades human dignity)

6. 개인의 독창성과 자유를 침해하는 부족 집단주의 (A tribal collectivism that undermines personal uniqueness and freedom)

PS
1. 기도와 단식의 중요성
“그러한 것은 기도와 단식이 아니면 다른 어떤 방법으로도 나가게 할 수 없다.”
마르크 9:29
(참고: 성교회의 악한 이들에 의해 최신 성경에는 단식이 빠져 있으니 확인 요)

단식은 일주일에 한 번씩 하며, 단식하는 날 한 끼는 제대로 음식을 섭취하고 다른 두 끼는 물과 빵만 섭취함.

2. 아마존 주교시노드와 기도 및 단식 운동에 관한 상세 정보


http://www.ncregister.com/blog/edward-pentin/crusade

http://www.sinodoamazonico.va/content/sinodoamazonico/en/documents/pan-amazon-synod--the-working-document-for-the-synod-of-bishops.html

 
 
+ + + + +
 
 
<9월의 묵상: 시대의 징조 
From 예수님께서 인류에게; 진리의 책 Book of Truth>

911. 내 교회의 깊숙한 곳에서 갑자기 나타날 대배교인 암흑의 교리가 곧 아주 짙은 안개처럼 드리워질 것이다.
2013년 9월 14일 토요일 오전 3시


지극히 사랑하는 딸아, 나는 배교를 퍼트리며 온 세상을 통치하고 있는 지도자들 가운데에서 내 말을 듣게 하려고 애쓰고 있는 너희 중의 목소리다. 내 교회의 깊숙한 곳에서 갑자기 나타날 대배교인 암흑의 교리가 이상한 낌새를 못 채고 있는 모든 그리스도인들 위로 아주 짙은 안개처럼 곧 드리워질 것이다.

진리를 억누르려는 계획이 시작되었으며, 너희들 중 많은 이들이 나의 거룩한 가르침을 왜곡한 교리들을 즉시 분명하게 알아보게 될 것이다. 그러나 그들이 진리를 거짓과 맞바꾸는 동안에 성령께서 나의 원수들을 거슬러 맞설 것이다. 나의 빛은 역사상 최악의 배교 사태를 온 세상에 가져올 지도자들이 빚어낸 온갖 혼란의 와중에서도 여전히 비추어질 것이다. 그들은 이 세상이 예수 그리스도인 나에 대한 사랑이 전혀 없는 이교도들의 천지가 될 때까지 쉬지 않으리라.

세속적인 세상이 올바른 것으로 간주될 것이며 이러한 세상에서 사람들은 각기 저마다의 욕정과 욕망을 따라 살도록 조장될 것이다. 성령의 현존을 약화시키려고 온갖 시도가 행해질 것이다. 그들은 나의 십자가상 수난을 부인하고, 또한 자신을 구속하고자 내게 자비를 간청하면 주어질 바로 그 구원을 얻고자 하는 필요성이 중요하다는 사실을 부인할 것이다. 그들은 나와 나의 가르침에 관한 거짓말을 하느님의 자녀들이 억지로 받아들이도록 강요할 뿐만 아니라, 그런 거짓말을 의심하는 사람들을 박해할 것이다.

교회 내부에서 지도자들에게 도전하는 이들은 혹독하게 다루어질 것이며 자비라곤 전혀 없을 것이다. 너희가 나의 교회를 대표한다고 말하는 이들에게서 나온 거짓 교리를 받아들이지만 마음으로는 그런 것이 내게서 나올 수 없음을 알면은, 내가 너희를 도와주마. 너희를 인도하며 위로해 주마. 너희는 절대로 진리를 부인하지 말아야 하며, 그들이 권력을 탐하면 내 이름으로 거짓말을 하고 있는 것이니 그들에게 속아넘어가지 않도록 하여라. 너희의 신앙이 참으로 시험대에 오르게 될 것이다.

나는 지금 너희에게 진리를 전해주러 왔는데, 너희에게 이제 진리가 주어지지 않을 것이기 때문이다. 그런 일이 일어나면, 너희는 진리 없이는 살아남을 수 없을 다른 이들에게 진리를 선포할 수 없게 될 것이다.

너희 자신의 영혼과 내 원수들 때문에 심각한 오류로 빠져들 사람들을 위해 자비를 간청하는 기도를 바쳐라.

너희의 예수



925. 구원의 어머니: 오직 극소수의 사람들만이 내 아들의 지상 교회가 십자가에 못 박히게 될 때 
용기를 내어 하느님의 말씀을 당당하게 선포할 것이다.            
2013년 9월 25일 수요일 오후 12시 15분


얘야, 내 아들의 지상 교회가 십자가형에 처해지는 시간이 진정 시작되었으며 그것과 관련된 모든 표징들이 나타나기 시작했다. 내 아들이 십자가에 못박혔을 때 그분의 제자들 중 오직 한 사람만이 끝까지 그분 곁을 지켰던 것과 마찬가지로, 그분의 지상 신비체인 교회가 짓밟혀지고 박해받아 결국 자취를 감추는 정도까지 이를 때에 용기 있게 나설, 그분의 지상 교회의 제자들은 거의 없을 것이다.
                           
내 아들을 끝까지 따르겠다고 맹세한 이들 중에서 그분이 매맞으시는 모습을 지켜보거나, 갈바리아산에 이르기까지의 수난의 길을 따라간 이들이 거의 없었다. 그때 내 곁에서 나를 부축하여 내가 내 아들의 끔찍한 고문의 광경을 목격해야만 했던 나의 통고 중에 나를 도와주었던 이들은 나의 사촌 마리아, 마르타와 마리아 막달레나, 그리고 요한을 포함한 네 사람의 충직한 제자들 뿐이었다.

세상에 전해주는 이 거룩한 메시지들을 통해 내 아들의 가르침을 따르는 이들이 많이 있겠지만 오직 극소수의 사람들만이 용기를 내어 내 아들의 지상 교회가 십자가에 못 박히게 될 때 하느님의 말씀을 당당하게 선포할 것이다.

 이러한 때의 나의 슬픔은 라 살레뜨와 파티마에서 내가 발현했을 때 예언한 모든 일이 지금 너희 앞에 실현되고 있기에 매우 크다. 하지만 너희 가운데 많은 이들이 눈이 가려져 있다. 내게 봉헌된 지극히 거룩한 성지들에 와서 여러 시간 동안 기도하며 보내는 이들은 너희의 어머니인 내게 와서 너희가 진리를 볼 수 있도록 눈을 열어 달라고 애원해야 한다. 너희는 너희 마음과 영혼을 내 아들께 봉헌해달라고 내게 청해야만 한다. 그렇지 않으면 너희 또한 그분을 부인하게 되리라.

너희의 사랑하는 어머니
구원의 어머니



926. 성부 하느님: 내가 악이 확산되는 것을 막기 위해 어떤 도시들을 멸망시켜야만 한다면 나는 그렇게 하리라.
2013년 9월 26일 목요일 오후 5시 55분


지극히 소중한 딸아, 내 정의의 손이 이 세상 위에 내려졌으며 나는 육적이나 영적으로 나의 자녀들을 해치는 자들을 징벌할 것이다. 너희는 나의 자비를 받아들여야만 하며, 나의 진노 또한 두려워해야 한다.

나는 전쟁들이 더욱 악화되지 않게 하기 위해서 너희 나라들에 개입할 것이며, 만일 내가 악의 확산을 막기 위해 어떤 도시들을 멸망시켜야만 한다면 나는 이렇게 하리라. 인간의 사악함이 바이러스처럼 퍼져 나가고 있기 때문에, 나는 그러한 영혼들을 두 동강 내어 쓰러뜨려 버리리라. 낙태와 전쟁과 살인의 사악한 죄들과 악의 전파에 동조하는 이들의 속임수가 얼마나 나를 역겹게 하는지 아느냐! 그들은 이제 이에 대한 대가를 치르게 될 것이다.

낙태가 허용되도록 조장하는 일을 꾸미는 정치인들이 가장 먼저 징벌을 받게 될 것이다. 그들이 내 앞에서 용납한 그 잔혹함 때문에 그들이 얼마나 큰 고통을 겪어야 할지 너희가 보게 될 것이니 이제 기다리고 있어라. 낙태를 통해서 세계 인구의 감축을 획책하고 있는 집단에 속한 이들은 내가 내린 징벌에 의해서 고통 속에 죽게 되리라. 정의의 심판이 그들을 위해 준비되어 있으며 나는 그자들이 나의 자녀들에게 그러한 사악함으로 고통을 주도록 더 이상 허용하지 않을 것이다. 인류를 위해 그렇게 한다는 그들의 교만한 주장은 잠잠해질 것인데, 왜냐하면 그들이 스스로 내게서 떨어져 나갔으며 이제 그들의 영혼을 구속할 시간이 얼마 남지 않았기 때문이다.

내 자녀들에게 복음의 진리를 가르쳐줄 책임이 있는 이들은 지금 내가 말하는 이 약속에 귀 기울일 필요가 있다. 나는 너희가 진리를 말할 때는 너희를 일으켜 세우겠지만, 너희가 거룩한 성체를 모독한다면 너희를 심연 속으로 던져버릴 것이다. 그리고 거짓말쟁이들이 진리를 변경시킬 필요가 있다고 너희들을 설득시키려 하며 박해할 때에는, 그것은 내가 온 세상에 드리울 암흑에는 도저히 미치지 못할 것이다. 그러면 울부짖고 이를 갈게 되겠지만 아무도 너희에게 귀 기울이지 않을 것이다. 너희는 더 이상 보지도 못하고 아무 것도 듣지 못하겠지만, 너희가 가르치는 그 거룩한 종들의 영혼을 집어삼킬 때까지 너희들이 조장해 온 그 배교로 말미암아 멸망된 영혼들의 고통을 너희들도 또한 느끼게 될 것이다.

나의 분노가 곧 너희에게 들이닥칠 것이며, 그때가 되면 너희에게는 이미 너무 늦을 것이므로 나의 진노를 두려워하여라. 너희들은 나의 얼굴을 절대로 보지 못하게 될 것이다. 나는 나의 지상 교회를 다스리는 만민의 지도자들에게 이 마지막 경고를 주노라.

하느님의 말씀을 옹호하지 못하거나 성체 성사를 지키지 못하게 되면 결국 죽음과 절망에 빠지리라. 나는 내 원수들이 점 찍어 놓은 그 영혼들을 멸망시킬 시간을 너희에게 허락하지 않을 것이다.

너희의 아버지
지존하신 하느님



927. 나의 참된 교회는 로마로부터 추방당할 것이며 여러 해 동안 황폐함을 견뎌야 하리라.
2013년 9월 28일 토요일 오후 3시 23분


지극히 사랑하는 딸아, 나를 믿으면서도 나의 재림의 시간이 가까이 다가왔다는 사실을 모르고 있는 이들은 그 위대한 날 전에 일어날, 내 아버지의 책에 예언된 표징들에 항상 깨어있어야 한다는 점을 상기하여라.

대대적인 배교가 그 첫 번째 표징이다. 이것은 하느님의 말씀인 진리에 대한 믿음이 사라지고 죄가 세상 어느 곳에서나 추앙될 때이다. 나의 재림이 가까워졌다는 표징은 대대적인 배교사태가 나의 지상 교회 내부에서부터 일어날 때인 것이다. 나의 지상 교회를 이끌도록 나에 의해서 뽑혔다고 말하는 이들이 세속에 영합하기 위하여 세속적인 일에 몰두하게 될 때 너희는 그러한 변화들이 시작되었음을 알게 되리라. 그리고 너희가 나의 십자가 상 수난이라는 위대한 희생이 논란거리가 되면서 나의 성체성사에 새로운 의미들이 부여되는 것을 보게 될 때, 너희는 나의 교회가 광야로 쫓겨나게 되리라는 걸 알게 될 것이다.

이때 나의 교회라 함은 진리로부터 벗어나지 않고 전과 같이 하느님의 말씀을 꾸준히 받아들이는 이들을 지칭한다. 나의 참된 교회는 로마로부터 추방당할 것이며 여러 해 동안 황폐한 시간을 보내야만 하리라. 그리고 이교도들에게 짓밟히게 되겠지만 나의 은총에 힘입어 손상 받지 않게 지켜질 것이며 나를 끝까지 섬기기로 작정한 용감한 영혼들에게는 내가 특별한 은총을 베풀어줄 것이다. 이른바 기적이니 치유니 하는 것들과 짐짓 꾸미는 겸손한 행동과 인류에 대한 사랑이라는 가증한 짓거리가 내 교회에서 목격될 때, 내가 행하는 기적적인 개입의 손길이 나타날 것이다. 나는 십자군 기도 모임을 통해서 그들을 비웃고 조롱하는 이들에게 성령의 현존을 드러내 보일 것이다. 많은 기적들이 나의 십자군 기도모임에 베풀어질 것이며 나의 사랑하는 제자들을 돕기 위한 선물로서 십자군 기도들을 바치는 이들은 종교적 박해에 맞서리라.

내가 말하는 박해는 우선 영적인 것을 의미한다. 나의 참된 제자들이란 세상 어디에 있든지 간에 모든 교파의 그리스도인들을 뜻하며, 그들은 가톨릭 교회에 드리워질 거대한 속임수를 목격해야만 할 때 큰 슬픔 속에서 지켜보게 되리라. 가톨릭 교회는 세속적인 것을 전적으로 수용할 것이며 대죄란 더 이상 존재하지 않는다고 선언하기에 이를 것이다. 죄가 인정되지 않을 것이며 순진한 이들을 속이기 위해 나의 왕국에 들어가는 것은 어렵지 않다는 말을 그들은 듣게 될 것이다. 지금과 같은 고해성사는 존재하지 않게 될 것이다. 사람들은 이제 각자 저마다의 방식으로 구원을 추구하면 된다는 말을 듣게 될 것이다. 그렇기 때문에 많은 이들이 더 이상 굳이 나의 용서를 청할 필요를 느끼지 않을 것이다. 그들은 더 이상 죄가 의도적으로 범해지는 것이 아니라고 생각하게 될 것이며 이로써 하느님께서는 모든 것을 용서해주신다고 생각할 것이기에 내게 용서를 청하지 않을 것이다. 이것이 바로 이미 예언된 오류이며 이로 인해 거짓 예언자와 적그리스도에게 이끌려 수많은 이들이 지옥불로 던져질 것이다.

곧, 온갖 이교도의 축제나 제전들이 온 세상의 가톨릭 교회 안으로 흡수될 것이다. 이교도들과 하느님을 증오하는 이들이 감실 앞의 제단 위로 초대될 것이다. 이러한 축제는 하느님의 모든 자녀들이 서로의 신앙과 인권을 존중하기 위해서 함께 손잡고 모이는 새로운 형태의 친교라고 선언될 것이다. 그들은 나의 추종자들에게 성체 안의 나의 현존을 파괴하기를 원하는 이들을 존중하라고 요청할 것이다. 너희가 만일 이교신앙을 포용하지 않으면 너희는 반그리스도교적이라고 비난을 받으리라. 이런 식으로 너희 모두는 기만당할 것이다. 그리고 이렇게 해서 예수 그리스도인 내가 모독당할 것이다. 그들은 그리스도교 신앙을 추방하기 위해 학교에서도 같은 짓을 행할 것이다. 그들은 정치권에서도 그렇게 할 것이며 나와 관련된 모든 것이 말끔히 사라질 것이다. 그리스도교 이외의 어떤 종교도 이와 같은 증오심의 표적이 되지는 않을 것이다. 그리스도교 신앙이 진리이기 때문에 파괴될 것이다.

너희가 깨닫지 못하는 것은 이러한 사악한 신성모독에 자진해서 참여함으로써 너희의 영혼이 어두워지며 이윽고 너희는 스스로의 구원을 저버리게 될 것이라는 점이다.

설령 너희가 나를 배반하더라도 나는 너희를 용서해주겠다. 나를 부인하더라도 나는 너희를 용서해주겠다. 하지만 너희가 내게 대해 독성행위를 하고 짐승에 충성을 서약한다면 내게서 완전히 떨어져 나갈 것이며, 그러면 이제 너희는 나의 자비를 받아들이는 것이 불가능하게 됨을 알게 되리라.

너희의 예수



928. 교회 내 프리메이슨은 이제 나의 지극히 거룩한 지상 교회 안에서 최고의 권력을 장악하게 되었다
2013년 9월 30일 월요일 오후 3시 45분


지극히 사랑하는 딸아, 나는 나의 모든 거룩한 종들이 피정에 참가하도록 소환되면 아주 주의하라고 경고해야 하겠구나. 그러한 피정들은 나의 거룩한 종들이 모여 새로운 형태의 충성 서약을 하라고 설득하기 위해 마련될 것이며, 만일 나의 종들이 이에 동의하면 예수 그리스도인 나에게 하였던 자신들의 지극히 성스러운 서약이 무효가 될 것이다.

교회 내 프리메이슨은 이제 나의 지극히 성스러운 지상 교회 안에서 최고의 권력을 장악하게 되었으며, 그들은 곧 나의 지극히 거룩한 뜻을 거스르게 될 새로운 전례를 도입할 것이다. 이 새로운 형태의 전례는 하느님의 원수들이 그리스도교를 금지하려고 하는 정치권력에 부응하는 새로운 적응이라는 미명하에 꾸며진 것으로서, 매우 빠르게 도입되어 나의 교회에 속해 있는 많은 이들이 경악하게 되리라. 그들은 그와 같은 가증스러운 행위를 보고 고통스러워 하겠지만, 내게 충성스러운 종들의 목소리는 공적으로는 알려지지 않게 될 것이다. 왜냐하면 프리메이슨들이 이 새로운 전례가 여러모로 어떻게 받아들여지게 될지를 꾸밀 것이기 때문이다. 세상의 각 교구에서 이 전례에 대한 온갖 반대가 일어나겠지만 무시되고 묵살되리라. 그들은 가톨릭 교회가 자신으로부터 떨어져 나간 젊은이들을 불러 모으기 위해서 그러한 전례를 도입하게 되었다고 변명할 것이다. 세속에 영합함으로써, 그들은 교회가 새로운 전례를 통해 보다 많은 이들을 회심시킬 것이라고 말할 것이다.

오, 이 가증스러운 행위가 얼마나 기만적이며, 또 얼마나 많은 이들이 이러한 거짓에 속아서 진리로부터 떨어져 나가게 될지 아느냐! 진리의 책은 하느님의 자녀들이 나의 지상 교회를 완전히 파괴시키게 될 거짓에 휘말려 잠겨버리려 할 때 결코 진리를 잊지 않도록 하기 위한 것으로서, 이미 예언자 다니엘에 의해서 예언되었다.

너희들이 나의 지상 교회를 통해 물려받은 진리를 받아들여라. 나의 거룩한 이름을 빙자하여 너희에게 강요될 그러한 신성모독적인 새로운 규정들을 받아들여서는 안된다.

너희의 예수



1217. 많은 평신도들이 나의 원수들에 의해 승격되어 복음을 전파하는 방법을 배우게 되리라.
2014년 9월 14일 주일 오후 5시 45분


나의 지극히 사랑하는 딸아, 하느님의 참된 말씀은 나의 교회의 남은 자들에 의해서만 유지되겠지만, 무슨 일이 있어도 여전히 살아 남게 될 것이다.

예언된 거짓 예언자들이 많이 나타나 기만적인 형태의 세계 복음화를 통해 거짓말을 퍼뜨릴 것이다. 그들은 나를 대표한다고 주장하는 자들로부터, 그들의 새로운, 소위 나의 거룩한 지상교회의 현대화된 버전으로 수많은 사람을 유인하도록 권한을 받을 것이다.  오, 많은 이단적인 내용을 감출 나의 말씀의 꼬인 버전으로 그들이 얼마나 많은 사람들을 그릇된 길로 이끌고 갈 것인지. 분별력이 있는 사람들만이 이러한 허위를 인식할 터인데, 그것들은 신선한 바람으로 보여질 거짓 교리 속에 세심하게 숨겨질 것이기 때문이다.

적그리스도의 출현을 준비하기 위해 나의 교회를 침공했던 나의 그러한 원수들에게 아낌없는 칭찬이 주어질 것이다.  그들은 그들의 공공 집회들에서 시끄럽게 떠들어댈 것이며, 거짓말을 하면서 나를 저주하고 나에 관한 허위 사실—내가 참으로 누구인지, 나의 영원하신 아버지와 나와의 관계, 나의 가르침 및 나의 신성에 대한—을 유포하리라. 그들은 그들의 정체가 드러나게 될까 두려워서 그리스도인들을 속이기 위해 진리를 거짓말과 섞어서 이야기할 것이다.

많은 평신도들이 나의 원수들에 의해 승격되어 복음을 전파하는 방법을 배우게 되리라. 많은 사람들이 자발적으로 짐승의 앞잡이가 되고, 그 짐승은 지옥으로부터 온 교리의 말들로 그들을 채워줄 것이다. 나의 원수들인 그들이 나의 사랑하는 추종자들인 너희에게 무언가를 귀담아 들으라고 하면서 이것들이 거룩한 성경에 함유되어 있는 말씀에 새 생명을 주기 위해서라고 너희에게 말할 터이니, 너희는 그 모든 것을 의심해야만 한다. 너희는 이 거짓 예언자들로부터 나를 모욕하고 나의 신성을 모독하는 새 기도들을 받을 것이다. 수많은 사람들이 나서서 이 새 기도를 바칠 것이며, 그 거짓 예언자들도 역시 그러하리라. 그들은 새로운 형태의 종교 의식을 통해 짐승을 어떻게 우상화하는지를 하느님의 자녀들에게 가르칠 것이다. 이 새 의식은 일어나서 거짓 예언자들을 따르는 모든 이를 짐승을 공경하는 단일세계교회로 이끌 것이다. 

그렇게 기만적인 계획이 나의 추종자들을 오도하기 위해 이미 준비되어 있음을 꽤 신속히 알아차리게 될 그러한 나의 거룩한 종들은 무기력함을 느낄 것이다. 그들은 믿음이 너무 약해 새 거짓 교리를 읽으려고 거의 신경쓰지 않을 것이며, 그래서 거짓 교리가 많은 반대 없이 교회 안으로 받아들여질 것이므로 많은 사람들이 그 허위에 속아 넘어갈 것이다.

 나의 말씀이 더럽혀질 때에는, 좋은 거라곤 아무 것도 그 더럽혀진 말씀으로부터 나오지 않을 것이며 악이 번성하게 되리라. 나는 너희 영혼의 선익을 위해 그리고 하느님의 말씀을 집어삼킬 인류의 역사상 최대의 배교에 대비하도록 하기 위해 이 경고를 너희에게 준다.

너희의 예수
 
+ + + + +
 
 

The Vatican has now accepted that Bergoglio is an AntiPope

 

Pope Benedict XVI IS THE ONLY POPE AND THAT 

FRANCIS THE MERCIFUL IS IN FACT AN ANTIPOPE

 
Posted on September 9, 2019by 

 

FROM ROME

by Br. Alexis Bugnolo

Rome: September 9, 2019 A. D.:  The Vatican has conceded that Jorge Mario Bergoglio is an AntiPope. The concession came tacitly as of Saturday, when, after 90 days since the publication of the news that Pope Benedict had accepted the arguments which demonstrated his resignation was invalid (as reported here), the Vatican took no action to discount the report.

The report was public knowledge at Rome, since it was 4 times accessed by computers at the Vatican (some of which were in the offices of the Secretary of State). In response, that office requested the Corriere della Sera to interview Pope Benedict in an attempt to get him to withdraw his tacit acceptance, with the admission on his part, that “The Pope is one, he is Francis”. The interview having failed to extract those words from Benedict — during an exchange of photographs in the Vatican Gardens in the 3rd week of June, or there abouts (the interview never gave a time or place which was specific) — the Vatican Press Office put out a teaser the day before its publication in the Marxist Newspaper, claiming Benedict HAD said those words (Catholic News Agency).

Veri Catholici, the international Association, discounted the report on Friday, after acquiring a copy of the Corriere della Sera’s actual printed interview (As reported here).  LifeSite News, which initially reported the false assertions of the Vatican Press Office, took back the claim a week later in a full article on July 4, 2019. (Veri Catholic also publicly asked Life Site News to investigate the WHY of it — As of today, they have failed to follow through)

The Corriere della Sera subsequently published the “interview” online (see here).

Even Antonio Socci on July 1st remarked the occurrence of the publicity debacle for the Vatican, as another gross fake news story (see end of Socci’s article, where he cites more evidence that Benedict knows he is stil the pope).

But the import of the event was ignored. Namely, that the Vatican was attempting to discount the report by From Rome of the tacit acceptance.

To which I say: Is everyone brain dead at Rome? Can you not put on your thinking cap and do some reasoning, like this?

  • Vatican Press Agency risks its entire reputation by making a false claim about what Benedict had said
  • Corriere della Sera was asked by the Vatican Secretary of State to attempt to extract such a statement from Pope Benedict
  • Pope Benedict refused to make such a statement
  • Pope Benedict had thus publicly reaffirmed he would not discount the assertion of the From Rome Blogger
  • Therefore, Benedict is aware his resignation was not canonically valid
  • Therefore Benedict is aware that he is still the only true Pope and Vicar of Christ

Now that 92 days have passed, the Vatican, not having discounted anything of the above, has conceded that Bergoglio is not the Pope. But at the same time allow him to keep pretending to be the Pope.

But a pretender to the Throne of Saint Peter is an AntiPope.

Therefore, the Vatican has conceded that Bergoglio is an Antipope.

(BTW, for the record, the Vatican Secretary of State had already conceded that Benedict is the Pope; see the report here). And the Vatican has known the resignation was invalid since March 2013, when they tried to cover it up (see the report here).

For the complete canonical demonstration of the invalidity of Benedict’s resignation, see PPBXVI.org

FOR THE LOVE OF JESUS CHRIST, therefore, please spread the news to the whole Catholic World!

https://abyssum.org/2019/09/09/various-vatican-officials-have-now-tacitly-accepted-that-pope-benedict-xvi-is-the-only-pope-and-that-francis-the-merciful-is-in-fact-an-antipope/?fbclid=IwAR0-vtxmmyQRj0JSdCob0U5kL2DcWLetl6lmSqSHzkk1Xm6aBTzXJzOxBCw  

 

PS1. Kelly Bowring Part 4

https://www.youtube.com/watch?v=3XgV8598jWI&feature=youtu.be&

 

PS2. Livestream  of Operation Storm Heaven: 

Latin Mass and Rosary with Cd. Burke every first day of each month 

 

Catholic Action For Faith And Family

Operation Storm Heaven will be Live
on September 1, 2019, 7:00 AM Rome
(Local Time)

Join the Livestream

Dear Stephen,

You are invited to join His Eminence, Cardinal Raymond Burke, on the next Livestream of Operation Storm Heaven on Sunday, September 1, 2019!

What a wonderful way for you and all Rosary Warriors from around the globe to unite in prayer with Cardinal Burke and beseech God for the graces needed for our troubled world.

I am so pleased that you, along with our fellow 150,128 Rosary Warriors will be reciting the Holy Rosary in union with the Holy Mass being celebrated by Cardinal Raymond Burke.

If you have not previouly signed up to join the livestream, sign up by clicking here

On this Sunday, the 1st of September, please remember that as members of the Mystical Body of Christ, we will once again storm Heaven with prayer for peace, conversion, your personal intentions, and our united special intentions for the month: that we may imitate the spirit of the Immaculate Heart of Mary and for the conversion of all those that have fallen away from the Catholic Faith.  

What Time will His Eminence be Celebrating Holy Mass?

The Mass will begin at 7:00 AM, Sunday, September 1st, (Local time in Rome, Italy). 

How do I join the Livestream of Operation Storm Heaven?

A link to the livestream will be sent to your email twice. The first link will be sent 8 hours before the livestream begins, giving you time to prepare. The second link will be sent a few minutes before Cardinal Raymond Burke's Mass begins. This email will have the subject line: Livestream HAPPENING NOW... Click to Join!

What Time will the Mass Begin in my Timezone? 

To calculate the time in which the Mass will begin in your timezone, follow these steps:

1) Please click here to use a timezone calculator.

2) In the selections, type in Rome, Italy and a major city in your timezone. This will show the current time in Rome and the current time in your area.

3) Use the times shown on the timezone calculator to find the time difference between the current time in Rome and the current time in your area.

4) If your current time is behind Rome's local time, subtract the time difference from 7:00 AM. The result will be the time when His Eminence's Mass begins in your time zone. If your current time is ahead of Rome, then add the time difference to 7:00 AM. 

For example, if you live in Oklahoma City, USA, the time difference between Rome and Oklahoma City is 7 hours and the current time in Oklahoma is behind the current time in Rome. 12 AM midnight is 7 hours before 7:00 AM. This means that Mass will begin at 12 AM midnight in Oklahoma City.

* Please note that in some timezones, the Mass may begin on the evening of Saturday, August 31st. For example, in the USA Pacific Time Zone, the Mass will begin 10 PM, Saturday, August 31st.

Invite your Friends and Family!

If your family and friends want to join the livestream of Operation Storm Heaven, you can direct them to the registration page (link here) where they can signup to receive a link to join the Livestream.

I hope that you will be able to join us in storming Heaven live with Cardinal Raymond Burke.

Let us have Faith in the Holy Rosary.

Many miracles have been obtained through this powerful prayer. Can Our Lady not obtain for us now what the Church needs and what our world needs? As Blessed Pope Pius IX affirmed:

“Give me an army saying the Rosary, and I will conquer the world.”

Let us continue to touch the heart of Our Lady to obtain from her Divine Son the merciful graces of conversion that our world so desperately needs.

May Our Lady of the Rosary bless you and your loved ones now and always!

Your fellow Rosary Warrior in Christ,

Thomas J. McKenna
Founder and President

http://www.catholicaction.org/

 

P.S. - Click here to receive a link to the Livestream

https://www.catholicaction.org/osh_livestream_registration?utm_campaign=ls_notice_sep2019&utm_medium=email&utm_source=catholicac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