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지막 시대의 2023 사순절> / 사순절의 매주 금요일 오후 10시에 글로벌 묵주기도회

2023년02월21일 21시06분

 

<마지막 시대의 2023 사순절>

 

 

 

 

 

 

 

 

 

 

60. 오늘날 나의 고통은 내가 십자가상에서 겪었던 고통보다 훨씬 크다.

2011년 4월 13일 수요일 오후 11시

 

지극히 사랑하는 내 딸아, 나는 오늘밤 세상이 나의 십자가상 수난을 기념할 때가 가까워짐에 따라 엄청나게 증가한 인류의 죄악으로 인해 몹시 슬퍼하며 울고 있다. 나의 고통은 내가 십자가에 처음 못 박혔을 때보다 훨씬 크다. 지금 인류의 죄악이 더 길고 더 날카롭고 더 통증을 주는 칼처럼 나의 성심을 관통하고 있기에 나는 내가 감내했던 고난을 다시 겪고 있다.

 

나의 탄원을 들어 다오. 나의 부르짖음에 귀을 기울여라. 너희는 내가 오늘 견디고 있는 이 깊은 고뇌 속에서 모두 나를 위로해 다오. 나는 날마다 사람이 사람에게 그리고 어린아이들에게 가하는 깊은 슬픔과 고통과 괴로움을 목격해야만 한다. 이 살인자들은 양심의 가책이 전혀 없으며 속이는 자인 사탄에 의해 그 영혼들이 너무도 악에 물들어 있다.

 

사탄은 영혼이 없기에 너희 중 아무에게도 동정심을 가지고 있지 않다. 그런데도 인간은 어리석게도 눈먼 이들처럼 그자의 유혹에 넘어간다. 그들은 노예같이 이 끔찍한 어둠 속으로 빨려 들어가고 있으니, 그런 영혼들을 구하기 위해 열심히 기도하라고 내가 너희 신자들에게 의존해야 하겠구나.

 

나는 매일 고통이 심해진다. 죄는 그 본질이 무엇인지 인간에게 보이지 않는다. 가장 기본적인 차원에서 볼 때 그것은 자애심이다. 최악의 경우에, 죄는 부정, 폭력, 학대와 살인을 통해 남에게 해를 가하는 모든 것에 대한 사랑이다. 왜 사람들은 그런 잔학 행위를 보고도 못 본 척 지나치느냐?

 

그 희생자들은 너희와 같은 사람들이다. 그러한 가해자들을 위해서도 열심히 기도하여라, 그들도 희생자이기 때문이다. 나의 자녀인 그들은 그 사기꾼의 덫에 걸려들었는데, 그럼에도 불구하고 많은 사람은 그자가 존재한다는 사살조차 받아들이지 않는다. 사람들이 이땅에서 나의 말씀을 진정으로 경청할 때가 지금 가까워지고 있다.

 

나의 자비가 다가올 신비로운 사건 (역주: 대경고) 동안에 지상에서 곧 목격될 것이라고 모든 사람들에게 설명해 주어라. 과거에 범했던 죄에 대해 너희 개개인을 용서해 주십사 하고 나의 영원하신 하느님 아버지께 청해야 한다고 가능한 한 많은 사람들에게 말해 주는 것이 중요하다. 지금 당장 신속히 그렇게 하여라.

 

너희의 영혼과 다른 사람들의 영혼을 구원하여라. 회심이 만연해지겠지만, 일부 불운한 영혼들은 충격을 견디지 못할 것이다. 그들이 대죄 상태에서 죽지 않도록 기도하고 또 기도하여라.

 

너희가 구원될 수 있도록 내가 너희 모두를 위해 기꺼이 바쳤던 희생을 생각하면서 사순절 동안 나의 수난을 기억하여라. 그러고 나서 양심조명 사건인 대경고가 인류를 위한 나의 다음 자비의 선물임을 깨달아라.

 

회심을 전파하여라. 영혼들을 구원하기 위해 나의 자비심 기도를 바침으로써 그 사기꾼을 물리치도록 도와 다오. 이제 나에게 의탁하고 나를 너희 마음 안으로 도로 받아들여라. 사랑을 통해 인류를 구원할 수 있도록 단결하여라.

 

너희의 신성한 구원자 예수 그리스도

전능하신 하느님 아버지의 아들

창조주이며 만물을 지으신 분

 

 

351. 단식은 너희의 영혼을 위해 중요하다.

2012년 2월 22일 수요일 오후7시

 

(성체조배 중 마리아 천주자비가 받은 메시지)

 

지극히 사랑하는 내 딸아, 이 사순절은 조용한 성찰과 개인적 희생의 시간이며 세계의 전쟁 완화를 위해 기도할 기회라고 나의 자녀들에게 말해 주어라. 작은 희생을 하며 사막에서의 내 단식을 본받아라.

 

단식은 너희의 영혼을 위해 중요하다. 단식은 영을 맑게 하며 나에게 큰 위안을 준다. 너희는 일주일에 한 번만 단식함으로써 많은 영혼을 구원할 수 있다. 이것은 너희가 원하는 대로 할 수 있다. 중요한 건 너희가 영혼들을 위해 이 (단식의) 날을 봉헌한다는 것이다.

 

영혼을 위한 나의 전투를 돕기 위해 이때를 활용하여라. 지상에서의 나의 삶과 내가 나의 모든 자녀에게 영원한 생명을 제공하기 위해 십자가에서 죽음으로써 부여한 그 선물에 관해 묵상하여라.

 

사순절의 이 몇 주는 너희의 영혼과 너희 형제자매들의 영혼을 준비하는 데에 사용되어야 한다. 이 십자군기도 (34번) ‘예수님께 드리는 단식의 선물’을 바치며 성주간과 부활절을 준비하여라.

 

“오, 저의 예수님, 인류 구원을 위한 예수님의 희생의 삶을 제가 저만의 작은 방법으로 본받을 수 있도록 도와주소서.

사순절 내내 매주 하루 단식의 선물을 모든 인류의 구원을 위해 예수님께 바치오니, 그들이 새로운 지상 낙원의 문으로 들어갈 수 있게 하소서.

사랑하는 예수님, 사랑과 기쁨의 마음으로 저의 희생을 예수님께 바치나이다.

이 희생을 통해 제가 예수님을 얼마나 사랑하는지 보여 드리오니, 은총의 상태에서 벗어난 모든 영혼들을 구원해 주시기를 간청하나이다. 아멘.”

 

자녀들아, 두려움이 영원한 구원에 대한 너희의 희망을 흐리게 하지 마라. 정화가 빨리 이루어질 것이다. 살아 계신 하느님의 인호를 받아들이는 나의 추종자인 너희는 복되도다.

 

걱정하지 마라. 강해야 한다. 희망을 품고 항상 나에게 집중하여라. 그래야만 너희는 주저하지 않고 일어나 가시밭길을 걸을 수 있을 것이다. 내가 너희의 여정에서 단계마다 너희를 인도하고 이끌어 주마.

 

너희의 사랑하는 예수

 

botmission.org/

fatherofloveandmercy.wordpress.com/

www.internetgebetskreis.com/ko/

 

예수님께서 인류에게한국 십자군기도회

JTM Kore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