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온라인 십자군기도회 2020.12.26>

2020년12월26일 15시46분

<세계 온라인 십자군기도회 2020.12.26>

Global Crusade Prayer Session 

 

 

1. 일시 (Time)

       2020.12.26 토요일 오후 7시 (한국 시간)

       2020.12.26 토요일 오전 5시 (미국 동부 시간)

2. 주제  (Theme)

      우리 주님의 환희의 성탄 대축일을 한껏 기뻐하며 경축합시다 한껏 기뻐하며 

3. 사전 등록 (Registration Needed)

     bit.ly/JTMGlobalDec26

 

PS:  12.26 토요일에는 매일 저녁 8시(한국 시간)에 열리는 한국 온라인 

십자군기도회 대신 이 세계 온라인 십자군기도회에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 + + + +

 

 

본 세계 온라인기도회에서 사용될 진리의 책 메시지

 

1294. 구원의 어머니: 사랑의 선물은 크리스마스에 강화된다.

2014 12 20 토요일 오후 4 25

 

나의 사랑하는 자녀들아, 아드님의 사랑은 크리스마스에 가장 풍부하게 주어진다.

 

그분의 탄생을 경축하는 이때 아드님은 그분의 사랑으로 영혼들을 채우신다. 너희가 하느님의 자녀로서 너희에게 자연스럽게 주어진 사랑을 생활화해야 하는 것은 바로 이때다. 너희는 하느님에게서 오는 사랑의 선물을 소중히 여기고 너희의 친지들과 선물을 공유해야 한다.

 

사랑의 선물은 하느님의 모든 자녀들의 영혼 안에서 크리스마스에 강화되며, 사랑은 가정에서 시작한다는 사실을 너희가 인식해야 하는 것은 바로 이때다. 아드님은 가정에서 태어나셨으며, 여기에는 그럴만한 이유가 있었다. 하느님은 아무 친지도 없이 어떤 사명을 갖고 보내진 개인으로서가 아니라 성가정 안에서 자신을 드러내셨다.

 

너희 가족들을 사랑하고 과거의 잘못을 용서하여라. 너희를 미워하는 사람들을 포함해서 모든 사람들을 사랑하여라. 너희는 사랑을 나눔으로써 미움을 극복할 있으며, 때로는 이것이 어렵겠지만 너희는 강해져 그럴 있을 것이며 평화로울 것이다. 증오는 부정적인 감정이며 불행하다는 깊은 느낌으로 영혼을 고갈시킨다. 증오는 영혼이 죽어버릴 때까지 영혼의 핵심을  갉아먹는다. 하느님에게서 오는 가장 강력한 은총인 사랑의 선물로부터 증오가 너희를 분리하도록 허용하지 마라.

 

하느님이 크리스마스에 너희 하나하나를 사랑하시듯이, 서로 사랑하여라. 너희에게 나쁜 짓을 사람들을 위해 기도하고, 너희를 증오의 부담에서 벗어나게 해주십사 하고 아들께 청하여라.

 

지극히 영광스러운 하느님의 사랑은 사랑으로 번창하는 집안에서 목격할 있다. 서로에 대한 사랑을 느낄 만큼 아주 복된 그런 가족들은 그들 자신의 삶에서 사랑이 없는 남들에게 사랑을 퍼뜨려야 한다. 사랑하는 가정에서 양육되고 부드러운 마음으로 사랑하는 사람은 타인들의 영혼에 감동을 준다. 이것이 바로 하느님의 사랑이 가정의 품속에서 널리 퍼져나가는 방식이다.

 

아들 예수 그리스도께서 인류를 죄에서 구속하기 위한 그분의 지상 사명을 띠고 출발하신 것도 사랑하는 가족의 마음에서 비롯되었다. 그러니 나는 크리스마스에 너희가 서로를 사랑하고, 서로를 더욱 사랑할 있는 은총으로 모든 가족을 축복해 주십사 하고 아들께  간청하기를 바란다.

 

가족 안에 존재하는 사랑은 사탄이 앞에 놓아둔 모든 장애물을 극복할 있다. 사탄이 혐오하는 것은 하느님의 사랑의 근간인 가정이다. 가정이 악마의 표적이며, 악마는 가족 단위를 파괴하기 위해 무엇이든 것이다.

 

가족의 사랑과 단결은 하늘이 주신 위대한 선물이며, 너희는 항상 단결하기 위해 노력해야 한다.

 

너희에게 사랑받는 어머니

구원의 어머니

 

 

[2]

278. 가족의 중요성을 존중하여라.

2011 12 25 주일 오후 6

 

오늘은, 딸아, 나의 탄생을 경축하는 날이다. 날은 또한 가족들을 위한 특별한 날이다. 성가정도 날에 태어났다는 사실을 기억하여라. 성가정은 오늘날 세계의 사람들과 관련이 있다.

 

지상의 모든 영혼들이 영원하신 아버지의 가족의 일부인 것처럼, 세계 만방의 사람들도 가족의 중요성을 존중해야 한다. 진정한 사랑이 탄생하는 것은 단지 가족을 통해서이다. 세상의 많은 가족들이 혼란, 분노, 분리로 고통을 받고 있지만, 이것을 이해하는 것은 중요하다.

 

지상에 가족이 없으면, 생명체가 존재할 없을 것이다. 가족은 나의 영원하신 아버지가 그분의 지상 자녀들에게 바라는 모든 것을 나타낸다. 가족들이 함께 있을 , 천국에만 알려져 있는 친밀한 사랑을 만들어 낸다. 가족에게 해를 가하면, 가족의 일부인 각각의 영혼 속에 존재하는 순수한 사랑이 손상될 것이다.

 

사탄은 가족을 분열시키는 것을 좋아한다. 왜냐고? 사탄은 인류의 영적 성장에 필수적인 사랑의 핵심이 가족이 분열될 사라질 것이라는 사실을 알고 있기 때문이다.

 

부디, 자녀들아, 가족들이 일치하도록 기도하여라. 가족들이 함께 기도할 있도록 기도하여라. 사탄이 너의 가정에 들어오지 못하도록 기도하여라. 너희는 모두 아버지 가족의 일부분이란 사실을 절대 잊지 말고, 가능할 때마다 지상에서 일치를 본받아야 한다. 항상 그렇게 하진 못할 것이란 사실을 내가 알지만, 서로에 대한 사랑이 유지되도록 가족의 단결을 위해 항상 노력하여라.

 

네가 지상에 가족이 없다면, 그러면 너는 아버지가 창조하신 가족의 일부란 사실을 명심하여라. 새로운 평화의 시대에 아버지의 가족에 동참하도록 힘써라.

 

내가 재림할 네가 들어오도록 초대받을 낙원에서 너의 정당한 집을 찾을 있도록 필요한 은총을 위해 기도하여라.

 

너희에게 사랑받는 예수

인류의 구세주

 

         

본 세계 온라인기도회에서 사용될 한국어 기도문
 

 

 

 

PS. 한국 매일 온라인기도회를 통한 남은 군대의 단합

 

매일 오후 8시 (한국 시간) 에 온라인기도회가 개최되고 있으며 여기에서는 거룩한 묵주기도 5단, 하느님 자비심의 기도와 함께 성삼위 하느님과 구원의 어머니께서 직접 내려 주신 170개의 십자군기도 중에서 10개 가량의 선택된 십자군기도와 6개의 호칭기도를 바칩니다. 이 어두운 시대에 하느님의 빛을 밝히기 위해 남은 군대에 합류하여 힘을 합쳐 하느님께 기도를 바칩시다.

 

오후 8시에 아래 링크를 클릭하면 매일 온라인기도회에 바로 참여할 수 있습니다.

 

매일 온라인기도회 참여 링크:   https://zoom.us/j/953273934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