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수성심대축일과 성모성심기념일의 세계기도회에서 사용된 천상메시지>

2022년06월25일 13시59분

 

<예수성심대축일과 성모성심기념일의 세계기도회에서 사용된 천상메시지>

 

I. 예수성심대축일의 세계십자군기도회에서 사용된 천상메시지


예수님께서 인류에게

697. 머지않아 인류 정화의 최종 단계가 시작될 것이다.
1237. 인류에 대한 나의 사랑은 무한하다.

 

 

697. 머지않아 인류 정화의 최종 단계가 시작될 것이다.

2013년 2월 3일 주일 오후 10시 50분


지극히 사랑하는 내 딸아, 오늘은 인류의 영혼 위에 나의 은총을 쏟아부으려는 마지막 시도로서 인류에 대한 나의 사랑이 큰 바다처럼 부풀어 오르는 특별한 날이다.

모든 남녀노소가 사랑과 선의의 현존을 인식할 수 있도록, 나는 그들의 마음을 다른 방식으로 끌어당긴다. 많은 이가 응답하며, 또 많은 이는 응답하지 않는다. 하지만 하느님의 이 신성한 현존에 대하여 그들의 마음속에 깊이 뿌리박힌 사랑의 감정이 있다. 인간이 이것을 이해하지 못할 수도 있지만, 그들은 내 성심에 묶여 있다.

마치 동맥을 통해서인 것처럼, 내 피가 하느님의 각 자녀의 생명 속으로 흘러 들어간다. 모든 이를 한 가족으로 결합시키는 것이 바로 이 유대이다. 이 거룩한 가정이 나무의 뿌리들을 형성할 것이며, 그 뿌리들이 나의 새 낙원에서 많은 가지들이 돋아나게 할 것이다.

영혼이 굳어진 자들 중 많은 이는 조만간 유연해질 것이며 내가 그들을 껴안도록 허용할 것이다. 나는 너희 모두를 나의 위대한 자비에 대비시키고 있다. 굳어진 영혼을 가진 어떤 이들은 떨어져 나가 시들 것이며, 그러고서는 어떤 생명도 남지 않은 채 떠내려갈 것이다.

그러나 하느님의 자녀들 중 대부분은 적당한 때가 되면 본능적으로 알게 될 것이다. 그들은 그들이 모두 같은 가족으로부터 왔으며, 또 내 아버지에 의해 태어난 것이라는 사실을 받아들일 것이다.

모든 아버지들 중 사랑이 가장 가득한 분이신 내 아버지께서는 지금 큰 고통 중에 계시며, 당신의 많은 자녀들의 영혼 안에 들어 있는 어둠을 보시고 깊이 상처받으신다. 머지않아 인류 정화의 최종 단계가 시작될 것이다.

이것은 선인과 악인의 분리를 의미할 것이다. 이것이 내 아버지의 마음을 몹시 아프게 하겠지만, 그것은 행해져야만 한다. 그것은 마치 정원이 건강하고 완벽해지도록, 내 아버지께서 당신의 정원을 가꾸는 것과 같다. 잡초를 없애야 하며, 그러지 않으면 그것이 펴져 나가 건강한 농작물을 오염시킬 것이다. 항상 대비하여라.

너희의 예수

 

1237. 인류에 대한 나의 사랑은 무한하다.

2014년 10월 11일 토요일 오전 1시


지극히 사랑하는 내 딸아, 인류에 대한 나의 사랑은 무한하다. 나의 사랑은 강렬하고 보호적이다. 나의 사랑은 순수하며, 나는 죄인들에 대한 깊은 애정 때문에 많은 결점들을 묵과한다.

나는 측은한 마음으로 영혼들을 지켜보고 있으며, 모든 이를 내 안에서 하나로 일치시키려고 그들의 구원을 위해 내가 하지 않을 일은 없다. 하지만 하느님의 자녀들이 세상을 창조한 이의 원수들에 의해 상처받고, 악용되며, 고문받고, 굴욕당하며, 매맞고, 살해되고 있으니, 이때 나의 눈물이 엄청나게 쏟아진다.

그러한 고통을 야기하는 자들은 거짓말과 증오와 인명의 경시로 인류의 마음을 타락시키는 악령들의 영향을 완전히 받고 있다. 인간이 다른 인간을 살해할 때 하느님의 이름으로 그런 행위를 한다고 절대 말해서는 안 된다. 어떤 형태로든 전쟁을 일으키고 대학살을 야기하면서도 하느님의 영광을 위해 일한다고 말하는 자들은 그들 자신뿐만 아니라, 그들의 악의를 관철하려고 그들이 모아들인 자들도 속이고 있다.

나의 사랑은 매우 강력하므로, 만약 너희가 하느님의 이름으로 남들을 죽이는 것은 좋은 일이며 그것이 그들에게 영예를 가져다줄 거라고 믿는 그러한 가련하고 잃어버린 영혼들을 위해 기도해 준다면, 내가 그들 안에 있는 진리의 영을 깨우치고 그들에게 내 자비를 보여 주리라. 너희의 마음이 침울하지 않게 하여라. 생명을 파괴하는 자들에 의해 저질러지는 이러한 지극히 악랄한 행위들이 두려움을 일으키겠지만, 그 대신 내가 나의 신성한 자비로 이런 공포들을 끝장낼 거란 사실을 알아두어라.

따뜻하고 부드러운 마음을 가진 너희 모두를 순식간에 나의 거룩한 성심 안으로 들어올려 내가 너희를 구원할 터인데, 너희에 대한 나의 사랑은 그러하느니라. 나의 사랑하는 추종자인 너희는 육체적 죽음의 고통을 참아내지 않아도 될 것이다. 너희가 너희의 기도를 통해 내가 나의 용서와 나의 자비를 가장 필요로 하는 자들의 영혼을 구원하는 것을 도와준다면, 내가 그것을 약속해 주마.

이 위대한 노력에서 나를 도우면, 머지않아 모든 이가 나의 새로운 왕국의 휘황찬란한 영광으로 밝게 빛날 것이다. 이곳에서 너희는 세상 걱정 없이 영원토록 살리라. 나와 나의 영원하신 아버지에 대한 사랑과, 또한 너희 가족과 친구들에 대한 사랑이 세상 방방곡곡에서 군림할 것이며, 이는 끝이 없으리라.

평화롭게 가서 나를 사랑하고 나에게 봉사하여라.

너희의 예수

 

 

II. 성모성심기념일 세계기도회에서 사용된 천상메시지


예수님께서 인류에게

634. 동정 마리아: 구원의 어머니로서 내가 너희와 너희 가족이 아드님께 봉헌되도록 도와주마.
1140. 구원의
어머니: 자녀들을 위한 보호의 선물은 나의 사랑하는 아버지께서 명령하신 것이다.

 

 

634. 동정 마리아: 구원의 어머니로서 내가 너희와 너희 가족이 내 아드님께 봉헌되도록 도와주마.

2012년 12월 5일 수요일 오후 8시 40분


얘야, 혼란과 괴로움의 이 시기에 내가 나의 자녀들을 보호할 수 있도록, 그들의 사랑하는 어머니인 나에게 호소하라고 내 자녀들에게 말해 다오.

나의 티 없는 성심이 내 아드님께 대한 너희의 믿음과 신뢰를 내 중재를 통헤 새롭게 하기 위하여 너희가 의지해야만 하는 피신처이다. 내가 너희를 도우러 갈 것이며 너희 하나하나를 위해 나의 사랑과 연민의 눈물이 떨어질 것인데, 그때 너희는 마음의 평화를 찾게 될 것이다. 너희가 매일 추구해야만 하는 나의 도움으로, 내 아드님이 너희에게 필요한 은총을 베푸시어 
너희가 그분의 위대한 자비를 받을 자격이 있게 해 주시리라.

내가 내 아드님으로부터 특별한 선물을 부여받았으니, 주저하지 말고 나에게 호소하여라. 너희 영혼이 내 아드님을 기쁘게 해드릴 수 있도록, 내가 너희 영혼을 준비하는 것을 도와주마. 

나의 도움은 너희를 더 강하게 만들어서 너희가 내 아드님께 가까이 있다고 느끼게 할 것이며, 그 가까움은 너희가 그토록 위안을 느낀 나머지, 내가 너희를 안전하게 지켜 줄 수 있도록 나에게로 다시 돌아올 그런 것이노라.

구원의 어머니로서 내가 너희와 너희 가족이 내 아드님께 봉헌되도록 도와주마. 너희가 얼마나 죄를 지었든 간에, 너희는 내 아드님을 절대 두려워해서는 안 되는데, 내 아드님께서는 항상 너희가 당신을 부르기를 바라며 기다리고 계신다. 내 아드님의 자비는 너희의 이해력을 초월한다.

나의 감미로운 자녀들아, 너희는 기도를 절대로 복잡하게 하지 마라. 너희는 오로지 내 아드님과 대화하고, 또 나에게 호소하여 내가 너희를 그분께 데려갈 수 있도록 나를 도와주기만 하면 된다.

너희의 천상 어머니
구원의 어머니

 

1140. 구원의 어머니: 자녀들을 위한 이 보호의 선물은 나의 사랑하는 아버지께서 명령하신 것이다.

2014년 5월 31일 토요일 오후 4시 20분


사랑하는 내 얘야, 세계 전역의 부모들에게 그들의 어린 자녀들과 젊은 자녀들을 나의 티 없는 성심에 봉헌하라고 청하고 싶구나.

나의 소중한 아들 예수 그리스도께서 내가 이렇게 하기를 바라시는데, 그러면 나의 아드님께서 그들을 당신의 보배로운 피로 감싸서 그들의 안전을 지켜주시리라. 나의 아드님께서는 그들에게 크나큰 은총을 하사하시려고, 사랑하는 자녀인 너희가 그렇게 하기를 원하신다.

자녀들을 위한 이 보호의 선물은 나의 사랑하는 아버지께서 명령하신 것이다. 아버지께서는 당신의 성자 예수 그리스도를 통해 큰 은총을 내리실 것을 약속하셨으며, 나에게 봉헌되는 자녀들은 악령의 영향을 받지 않도록 보호될 것이다. 

나의 성자께서는 당신의 새 낙원에서 모든 가족들을 단합시키기 위해 요구되는 모든 것을 행하실 것이며, 구원의 어머니인 나에게 너희의 자녀들을 봉헌함으로써 자녀들의 이름이 나에게 제공되는 모든 가족에게는 큰 보호가 주어질 것이다.

하느님의 자녀들에 대한 나의 사랑은 매우 각별한데, 이것은 내가 하느님의 모든 자녀들의 어머니이기 때문이다. 나에게 봉헌된 영혼들이 내 아드님의 자비로 구원되는 것은 구원의 어머니인 나를 통해서일 것이다. 이 영혼들은 적그리스도에 의해 세상에 주어질 속임수에 현혹되지 않을 것이다.

너희는 너희의 사랑하는 어머니인 나의 모습 앞에서 일주일에 한 번씩 이 기도를 바쳐야 하며, 기도 전에 성수로 너희 자신을 축복해야 한다.

십자군기도 (153) 자녀들을 위한 보호의 선물

“오, 하느님의 어머니, 구원의 어머니시여, 저는 성모님께서 자녀들 (이름을 열거함) 의 영혼에 강복하시고 그들을 성모님의 사랑하시는 성자께 봉헌해 주시기를 애원하나이다.
예수님께서 주님의 고귀한 피의 권능을 통해, 이 어린 영혼들을 악에 대한 온갖 형태의 보호막으로 덮어서 보호해 주시도록 빌어 주소서.
사랑하올 어머니, 아주 어려울 가족을 지켜 주시고, 당신 성자께서 가족을 그리스도와 하나로 결합시켜 주시고 우리에게 영원한 구원을 주십사 하는 저의 청원을 호의적으로 받아들이게 주시도록 성모님께 청하나이다. 아멘.”

가서 하느님께서 당신의 자녀들에 대해 가지고 계시는 그 사랑에 감사드려라. 너희가 내 아드님께 봉헌하도록 그 이름을 나에게 제시하는 모든 아이과 젊은이에게 큰 자비와 축복이 주어질 것이다.

너희의 사랑하는 어머니
구원의 어머니


botmission.org/
fatherofloveandmercy.wordpress.com/
www.internetgebetskreis.com/ko/

JTM Korea


PS 1. "자연이 아니라 마리아가 우리의 어머니이시다"

          (JTM 한국십자군기도회 세미나 동영상)

https://www.youtube.com/watch?v=gE1k6zEHGUo

 

 

PS 2. “예수님께서 인류에게” 한국 십자군기도회에 하느님의 모든 자녀를 환영합니다. 


(1) 하느님의 자비심 낮 기도회

매일 오후 3시

하느님의 자비심 기도 위주
 

https://zoom.us/j/96692536925


 
(2) 묵주기도/십자군기도회

매일 오후 8시

묵주기도와 “예수님께서 인류에게” 십자군기도 위주

300인 참여 가능
 

https://zoom.us/j/84359982124


 
(3)  하느님의 자비심 철야기도회 

목요일 밤 11시 ~ 금요일 새벽 3시

묵주기도, 하느님 자비심의 기도, 보속의 기도, 온라인 성체조배 등

300인 참여 가능
 

https://us02web.zoom.us/j/87260281694

 


(4) 구원의 노베나 기도회 

매달 둘째 주의 월요일~일요일 7일간

구원의 노베나 기도 위주

오전 11시 시작하여 15분 정도의 짧은 기도회
 

https://us02web.zoom.us/j/843599821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