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세계의 그리스도인들의 보호를 위한 “예수님께서 인류에게” 세계 20분 십자군기도회> 11월 19일 오후 10시

2022년11월14일 22시22분

 

“예수님께서 인류에게” 글로벌 뉴스레터

 

 

제목: 전 세계의 그리스도인들의 보호를 위한 “예수님께서 인류에게” 세계 20분 십자군기도회 -

          2022년 11월 19일 오후 10시 (한국 시간)

 

여기에서 등록하십시오:  https://bit.ly/JTMGlobal19November2022

 

 

친애하는 십자군기도 용사께,

 

평화가 여러분과 함께!

 

한국 시간으로 11월 19일 토요일 오후 10시에 개최되는 “예수님께서 인류에게” 세계 20분 십자군기도회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오늘날 신자들은 생계, 직업, 심지어 목숨까지 희생하며 그리스도교 신앙을 실천하고 표현할 권리를 박탈당하고 있습니다. 박해는 오늘날의 세상에서 세속 사회뿐만 아니라 전 세계의 교회 지도자들에 의해서도 자행되고 있습니다..

 

구원의 어머니께서는 2014년 1월 28일에 우리에게 다음과 같이 경고하셨습니다.

 

“참된 교회는 남은 교회가 될 것이며, 이 군대는 전 세계에 걸쳐 단결하여 말년의 성인들이 되고, 그들은 진리를 수호하도록 성령에 의해 권능을 부여받을 것이다. 마치 내 아들 예수 그리스도가 진리를 전하기 위해 지구를 걸었을 때 이단으로 기소된 것처럼, 그들은 침뱉음을 당하고 비웃음을 받으며 과격파라는 비난을 받을 것이다.

 

너희는 비행(非行)을 저질렀다고 고소될 터이니, 하느님의 말씀을 지키려면 엄청난 용기가 요구될 것이다. 하느님의 원수인 그들이 말할 너희의 죄는 이 가증스러운 것에 대해 거짓을 퍼뜨린다는 것일 것이다. 하느님께로부터 오는 모든 것은 거짓이라고 선언될 것이며, 반면에 그들이 새로운 단일세계종교가 나타내는 진리라고 말하는 것은 거짓말일 것이다.”

 

이 세계 20분 십자군기도회는 영어로 진행되며, 다음의 언어로 실시간  번역이 될 것입니다: 독일어, 스페인어, 프랑스어, 러시아어/우크라이나어, 한국어, 포르투갈어, 이탈리아어, 슬로바키아어, 헝가리어, 루마니아어 및 베트남어.

 

전 세계의 그리스도인들의 보호와 참된 신앙의 보존을 위하여 구원의 어머니와 주 예수 그리스도께 기도를 바칩시다.

 

예수님, 저희는 당신께 의탁하나이다!

 

JTM 글로벌

 

 

PS. 진리의 책 세미나 초대

 
"예수님께서 인류에게" 한국 십자군기도회에서는 2022년 11월 22일 화요일 오후 8시 (한국 시간) 에 진리의 핵 세미나를 개최할 예정이오니, 많은 참여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