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느님의 자비심 축일 세계기도회와 선교사업의 확장을 위한 세계십자군기도회>

2022년04월22일 20시51분

 

<하느님의 자비심 축일 세계기도회>

 

 

주제:  “예수님께서  인류에게” 하느님의 자비심 축일 세계기도회

 

친애하는 “예수님께서 인류에게” 십지군기도 용사께,

 

여러분과 여러분의 가족이 복된 부활 시기를 맞이하시길 빕니다. 2022년 4월 24일 한국 시간으로 오후 4시에 개최될 “예수님께서 인류에게” 하느님의 자비심 축일 세계기도회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여기서 등록하세요: https://bit.ly/JTMDivineMercySundayAsiaPacificAfrica

 

하느님의 자비심 축일을 기념하기 위해 우리는 자비의 행위를 하도록 요청받았습니다... 그리고 그 중 하나는 기도를 통한 것입니다.

 

성녀 파우스티나의 일기 742 항에서 아래와 같이 말씀하신 주님의 말씀을 명심하며, 우리는 우리의 기도와 주님의 신성한 자비심 이미지를 공경하며 하느님의 자비심 축일을 엄숙하게 거행할 것입니다.

 

“나는 너희가 자비의 행위를 행하기를 바라며, 그것은 나에 대한 사랑에서 우러나오는 것이어야 한다. 너희가 너희의 이웃에게 자비를 베푸는 세 가지 방법을 알려 주마. 첫째는 행동으로, 둘째는 말로, 셋째는 기도로 자비를 베푸는 것이다.... 아무리 강한 믿음이라도 행동이 없이는 아무 소용이 없다. 그렇다, 부활 후 첫 번째 주일은 자비의 축일이지만 자비의 행위도 있어야 한다. 나는 (너희가_ 축일을 엄숙하게 거행하고 (붓으로) 그려진 (자비의) 이미지를 공경함으로써 나의 자비를 흠숭하기를 요청한다.”

 

하나의 “예수께서 인류에게”  가족으로 단합하고, 가족, 친구, 지인들을  (이 기도회에) 더 많이 초청하여, 영혼의 회개와 구원을 위해 기도합시다.

 

예수님, 저희는 당신께 의탁합니다!

 

“예수님께서 인류에게” 글로벌

 

 

<선교사업의 확장을 위한 세계십자군기도회>

 

 

주제:  “예수님께서  인류에게” 세계 십자군기도회

2022년 4월 23일 토요일 오후 10시 (서울)

 

여기서 등록 하세요: https://bit.ly/JTMGlobalApril23

 

아베 마리아!

 

친애하는 기도 용사들께,

 

2022년 4월 23일 토요일 오후 10시 (한국 시간)에 개최될 “예수님께서 인류에게” 세계 십자군기도회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한 달에 한 번씩 개최되는 세계 십자군기도회는 “예수님께서 인류에게” 범세계적 가족이 하나 되는 모임이니 많은 참여 바랍니다.  

 

등록 링크는 다음과 같습니다: https://bit.ly/JTMGlobalApril23

 

이 달의 주제는 ‘세상 방방곡곡에서 “예수님께서 인류에게” 선교사명의 확장을 위하여’ 입니다.

 

이번 주에 우리는 그리스도인들에게 가장 성스러운 날들을 기념합니다. 이 성주간에 우리 남은 군대가 영적으로 성장하기를 빕니다. 남은 군대는 기드온의 군대와 같을 것입니다 -수효는 적지만 하느님과 함께 하는 강한 군대입니다. (판관기 7:1-25)

 

2014년 8월 28일자 메시지에서 우리 주님은 다음과 같이 말씀하십니다:

 

“나의 자비가 눈에 보이는 것 이상으로 뻗어 나가는 것은 이 영혼들 즉 나의 남은 군대 때문일 것이다.”

 

“나는 나를 아는 이들에게 지금 외친다. 마치 내일이 없는 것처럼 매일매일을 그렇게 살아가기를 바란다. 나에게 의탁하여라.”

 

“나에게 보호를 요청하고, 나의 새로운 평화의 시대를 향한 너희의 여정에서 너희에게 특별한 은총을 주십사 하고 나에게 청하여라. 내가 항상 너희를 도우러 와서 특별한 은총을 너희에게 부어 주리라.”

 

“그러면 너희는 내가 너희와 함께 걸어 가고 있음을 알게 될 터이니, 아무것도 두려워하지 않을 것이다. 내가 너희의 손을 잡고 너희를 나의 평화와 나의 위대한 영광의 피신처로 인도하리라. “

 

이 세계 십자군기도시간은 영어로 진행됩니다. 실시간 번역자들이 다음 언어로 봉사할 것입니다: 독일어, 프랑스어, 스페인어, 포르투갈어, 러시아어/우크라이나어, 한국어, 중국어, 크로아티아어, 베트남어, 인도네시아어, 체코어 및 네덜란드어. 당신의 언어가 포함되지 않았다 하더라도 준비된 자료를 읽고 함께 기도할 수 있도록 기도 프로그램을 공유합니다.

 

싱가포르 시간으로 오후 9시 주요 일정에 참여할 수 없는 경우에 대비하여, 두 번째 세계 십자군기도회(동일한 주제 및 기도 프로그램)를 준비합니다. 이것은 4월 23일 오후 9시 뉴욕/동부 표준시 또는 4월 24일 일요일 오후 1시(뉴질랜드 오클랜드 시간), 오전 11시(호주 시드니 시간)입니다.

 

이 두 번째 일정은 주로 일부 국가(예: 뉴질랜드, 호주 일부, 미국 일부)의 시간대에 따라 편리하게 참여할 수 없는 경우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다음은 미국 동부 표준시 기준 오후 9시 (한국시간 4월 24일 일요일 오전 10시에 두 번째 일정에 등록할 수 있는 링크입니다: https://bit.ly/JTMGlobal23April9pmEST

 

주님께 등을 돌린 우리의 사랑하는 사람들과 친구들을 포함한 모든 죄인들의 회개를 위하여 거룩한 묵주기도, 십자군기도, 하느님 자비심의 기도를 바칠 것입니다.

 

우리의 마음을 하나의 “예수님께서 인류에게” 세계 가족으로 일치하며, 우리의 기도와 희생을 구원의 어머니이신 동정 마리아와 함께 모든 죄인들의 회개를 위해 바칩시다.

 

예수님, 저희는 당신께 의탁합니다!

 

“예수님께서 인류에게” 글로벌

 

 

+ + + + +

 

 

1085. 그들은 내 것이고 나는 그들의 것이다. 그건 항상 그럴 것이다.

나는 그들 모두를 사랑한다. 그건 그렇게 단순하다.

2014년 3월 26일 수요일 오후 2시 52분

 

지극히 사랑하는 딸아, 나는 전 세계에서 나를 따르는 모든 이들이 내 안에서 하나로 일치하여 내게서 떨어져 나간 이들의 영혼을 위해 기도할 것을 촉구한다. 특히 도처에 있는 나의 십자군기도 단체들과 진리의 책을 통해 나의 부름에 응답한 모든 이들에게 이르건대, 내가 너희를 사랑하듯이 너희도 서로 사랑하여라. 너희들 중에 차이점이 있다 하더라도 그 차이점을 옆으로 떨쳐 버려라. 분열이 일어난다 하더라도 그 분열을 무시하고, 사탄과 그자가 속여 온 영혼들이 너희에게 증오를 보인다 하더라도 그 증오에 주의를 기울이지 말지니, 이는 나의 재림을 준비하는 데 있어서 나의 마지막 선교사업이기 때문이다.

 

너희는 진리의 책을 통하여 세상을 구속하려는 나의 계획의 목적을 이해하여야 한다. 그것은 그들이 누구이든지, 그들이 무엇을 믿든지, 그들이 죄를 짓든지, 그들이 서로 간에 무슨 짓을 하든지, 그리고 그들이 어떤 생각을 갖고 있든지 간에, 세상 방방곡곡에 있는 모든 영혼을 구원하려는 것이다. 그들은 내 것이고 나는 그들의 것이다. 그건 항상 그럴 것이다. 나는 그들 모두를 사랑한다. 그건 그렇게 단순하다. 그 외 다른 것일 수는 없다.

 

너희가 내 이름으로 박해받을 때마다 언제나 그 박해에 초연하고, 나의 성심이 그들 때문에 찢어지고 있으니 너희를 저주하는 그 영혼들을 위해 기도해 주어라. 나는 그러한 영혼들 때문에 극심한 고통을 받고 있다. 그들이 그들에 대한 나의 사랑에 그들의 마음을 열 수 있도록 나에게 그들을 데려오너라.

 

나와 함께 있지 않거나 내가 개입하지 않으면 그들은 시들어 죽어버리고 말지니, 내가 그들의 비통하고 부서진 영혼들과 그들의 무뎌진 마음에 다가갈 수 있도록 나를 도와다오. 그것만이 나의 갈망이 아니다. 너희 모두는 나에게 오너라.

 

나는 내 안에 있고 나와 함께 있는 이들을 부른다. 나는 나를 진정으로 알지 못하면서도 나를 안다고 생각하는 이들을 부른다. 나는 나의 가르침에 충성스럽지 못한 이들을 부른다. 나는 이 선교사명을 배척하고 그것이 거짓이라고 단언하는 이들을 부른다. 내가 너희를 저버리지 않았으니 나를 저버리지 마라. 나는 너희의 원수가 아니니 나를 무서워하지 말고, 너희가 나의 지체가 되어 마음의 평화를 찾을 수 있도록 나는 너희의 영혼을 갈망한다.

 

내가 너희를 이끌고 너희의 마음을 열게 해주며, 결코 변하지 않는 나의 말씀의 진리를 너희에게 상기시켜 주고 있으니, 지금이 바로 나의 때이다. 내가 올 때가 임박했으니, 너희는 너희의 영혼을 준비하고 너희가 마주치는 이들이 영혼을 준비하도록 도와주는 것이 중요하다. 나는 갑자기 올 것이며, 어떠한 사전 경고도 주어지지 않으리라. 너희가 내 얼굴의 빛을 보려면 너희의 영혼이 준비되어 있어야 하며, 또 내 왕국에 들기를 원하면 내 앞에 계속 서 있을 수 있기 위하여 영혼의 준비가 필요하니, 너희의 영혼을 돌보는 것을 등한시하지 마라.

 

너희가 모든 마음을 다해 나에게 봉사하면, 내가 항상 너희를 사랑할 것이다. 너희가 나를 거부하고, 나의 선교사업을 비난하거나 내 이름으로 남을 중상모략한다 하더라도, 너희는 너희가 무엇을 하는지 모르고 있으니, 내가 언제나 너희를 사랑할 것이다. 그 날이 오면 나는 너희를 한명 한명씩 부를 것이며, 그러고서 너희를 내 품속에 껴안아 너희의 필요에 따라 위로해 줄 것이다.

 

그 날 나는 나를 사랑하는 모든 이를 하나로 일치시킬 것이며, 그 문들이 열리도록 선언하여 죽었지만 다시 일어날 이들을 포함한 전 세계의 하느님의 모든 자녀들을 내 안에 불러 모아 하나가 되게 할 것이다. 그러고 나면 결국 나의 아버지의 뜻이 이루어질 것이다.

 

너희의 예수

 

677. 너희의 기도 단체를 분열시키려고 모든 짓이 행해질 것이다.

2013년 1월 17일 목요일 오후 11시 17분

 

지극히 사랑하는 딸아, 성령의 불이 나의 기도 단체들 가운데서 격렬해졌으며, 그 단체들은 이제 전 세계로 퍼져서 천 배로 확장될 것이다. 이 단체들에 주어진 은총이 내가 의도했던 바와 같이 그것들로 하여금 신속히 설립되고 확장되도록 해줄 것이다.

 

진리의 불이 지구를 에워싸고 있으니, 어둠도 안개처럼 짙게 깔릴 것이다. 악마와 그 마귀들은 내게서 그들을 빼앗기 위하여 그들이 할 수 있는 한 많은 사람들을 괴롭힐 것이다. 나는 그가 그렇게 하도록 내버려 둘 수가 없다.

 

사탄이 그들로 하여금 집어삼키게 한 거짓말에 기꺼이 굴복하는 이 불쌍한 영혼들로부터 분리되는 아픔은 내가 견디기에 매우 힘들다. 하지만 너희 중 많은 이에게 이렇게 보이지 않을 수도 있겠지만, 그 무엇도 하느님의 말씀을 막을 수가 없다.

 

나는 기도하라는 나의 부름에 응답하는 영혼들을 통해 나의 권능으로 사랑을 퍼뜨릴 것이다. 그들이 나에게 그들의 자유의지를 포기할 때, 나는 그들을 하느님의 사랑으로 끌어당기는 데에 필요한 것을 행할 수 있다.

 

이 사랑은 한참 전부터 그들의 삶에서 사라졌다. 그들은 내가 그들에게 위안을 가져다주기 전에 내적으로 느꼈던 공허를 그제서야 깨달을 것이다. 그들에게 결핍되었던 그 위안은 영혼의 평온함이며, 그것은 오직 나로부터만 올 수 있다.

 

내게로 오면, 문제가 되는 모든 것을 볼 수 있도록 내가 도와주마. 죽음이 더 이상 존재하지 않을 너희의 새로운 생명을 위해 내가 너희를 준비시킬 수 있도록 모든 민족을 불러 나의 가족을 하나로 모으고 있으니, 지금 나의 목소리에 귀를 기울여라.

 

육체와 영혼의 죽음은 나의 새 낙원에서는 존재할 수 없다. 죽음은 끝장날 것이다. 나의 새 낙원은 준비되었지만, 그것은 오늘날 세상에 살아 있는 하나하나의 영혼으로 채워져야 한다. 이것이 나의 큰 갈망이다.

 

나를 따르는 자들에게 이르건대, 너희는 나의 부름에 대한 너희의 응답 때문에 맞닥뜨려야만

할 끔찍한 시련에 지금 당장 대비해야 한다. 너희의 기도 단체를 분열시키려고 모든 짓이 행해질 것이다. 예를 들면, 많은 사제들이 기도 단체를 중단시키려 할 것이다.

 

너희는 그 모임에 참석하지 말라는 말을 들을 것이다. 너희는 그것들은 승인되지 않았다는 말을 듣게 될 것이다. 너희는 나의 기도문들이 악령으로부터 왔다는 말을 듣게 될 것이다. 온갖 종류의 핑계가 너희에게 주어질 것이며, 그 모두는 단지 나의 일이 행해지지 못하게 하려는 것이다.

 

평화 가운데 협조하며 일하도록 너희에게 촉구한다. 이 일을 중단시키기 위한 의견의 차이를 허락하지 마라. 내가 명령한 대로, 십자군 기도들이 세계적으로 확산되지 않게 하기 위하여, 지금은 사탄이 너희 모두들 사이를 이간질하려고 할 때이다.

 

'예수님께서 인류에게' 기도단체들은 도처에서 결성되어야 한다. 그 단체들은 지상의 나의 남은 군대의 설립과 협력에 있어서 필수적인 역할을 하게 될 것이다. 너희는 사랑과 화합 속에서 긴밀히 일해야 하며, 내 딸 마리아(역주: 마리아 천주자비 시현자)와 연락을 유지해야 한다.

 

내가 그녀에게 가능하면 너희를 인도하는 것을 도우라고 지시했다. 내가 그녀에게 한 무리의 사람들을 보냈으며, 그들은 세계의 여러 지역에서 기도 단체들을 조직할 것이다, 너희는 너희 자신의 지역에 각자 초점을 맞추어야 하며 서로 연계해야 한다. 지역들이 관리되어야 하는 방식과 내가 원하는 형태에 관해서는, 내가 마리아에게 지시할 것이다.

 

그들이 나의 지시에 동의할 때, 내가 각 기도 단체를 축복할 것이다. 나는 성직자들의 참여와 사용될 기도책들이 필요하다. 마리아가 무엇이 곧 기대되는 지를 너희에게 알려줄 것이다.

 

다른 것과 같지 않게, 이 세계적인 선교사명을 준비하여라. 그것은 영혼들을 구원하기 위한 마지막 사명이며, 이 여정의 각 단계마다 예수 그리스도인 내가 지시한다. 그러니 나를 온전히 신뢰할 것을 요청한다.

 

한껏 기뻐할진대, 너희는 세계 역사상 가장 중요한 시기에 이 역할을 부여받았으니 복되도다. 이 일로 너희는 내게서 많은 선물을 받을 터인데, 내가 영혼들을 구하기 위해 너희의 도움이 필요하기 때문이다,

 

“예수께서 인류에게”십자군기도 단체가 설립되고 있는 각 지역의 단체에게 내가 보호의 축복을 해주마. 나의 사랑, 나의 축복, 나의 사랑하는 제자들아, 너희가 이때에 나에게 평화, 사랑, 위안을 가져다주는구나.

 

너희의 사랑하는 예수

 

 

728. 구원의 어머니: 십자군기도 단체들은 수십억의 영혼을 구원할 것이다.

2013년 3월 10일 주일 오후 6시

 

사랑하는 얘야, 하느님의 거룩한 말씀이 인류에게 그들의 영혼을 준비할 필요성에 대해 경고하기 위해 포효하니, 이때 너는 더욱 외롭고 고립감을 느낄 것이다. 

 

얘들아, 너희 앞에 놓여 있는 어두운 날들, 수개월 그리고 수년 동안 너희의 용기를 지탱해 달라고 요청할 필요가 있는 때가 바로 지금이다. 성령에 의해 고무된 아주 많은 영혼들이 내 아들 예수 그리스도의 부르심에 응답했으니 너희는 한껏 기뻐해야 한다.

 

그분은 너희 모두를 너무나 사랑하시기 때문에 그분의 사랑하는 어머니인 나로 하여금 기쁨의 눈물을 흘리게 한다. 그분이 그분의 자비를 어떻게 퍼뜨릴 것인지 너희는 이해하지 못할 것이며, 그분은 그분을 경시하는 자들조차도 그분의 성심에 가까이 데려올 것이다.  

 

이제 그분의 위대한 재림이 얼마 남지 않았으니, 너희는 하느님께 영광을 드려야만 한다. 준비를 하기 위해 너희는 가능한 한 자주 고해성사를 받아야 하며 영혼들을 위해 계속 기도해야 한다. 

 

하느님은 전능하시며 너희가 그분의 재림을 목격할 때 그분의 영광이 이제 완전히 이해되겠지만, 그분의 남은 군대인 너희는 인류를 구원하시려는 그분의 계획에서 그분을 도와야 한다.

 

십자군기도 단체들은 수십억의 영혼을 구원하게 될 터이니, 너희는 퍼지고 확산되어야 한다. 하느님의 은총이 이 기도 단체들에 참여하는 그분의 모든 자녀들에개 부어지고 있다. 그들은 적그리스도가 꾸미고 있는 박해로부터 인류를 방어할 갑옷이 될 것이다. 

 

절대 포기하지 마라, 자녀들아. 항상 은총 상태에 머무르고, 내 아드님의 지시를 계속 따라라.  그분은 너희를 절대로 저버리지 않으실 터인데, 너희에 대한 그분의 사랑은 그토록 지대하다.

 

너희의 사랑하는 어머니

구원의 어머니

 

 

1084. 구원의 어머니: 구원의 선교사업을 수행할 힘과 보호를 위해 너희의 사랑하는 어머니인 나에게 청해야 한다.

2014년 3월 25일 화요일 오후 3시 30분

 

나의 사랑하는 자녀들아, 하느님 아버지께서 나를 그분 독생성자의 어머니로 택하셨을 때, 이것은 오랫동안 기다리던 메시아를 세상에 건네줄 수 있도록 내가 하느님께 봉사하며 영광을 드릴 수 있도록 하기 위한 것이었다. 나는 지금도 그렇지만, 그 당시에도 오로지 한 명의 비천한 종이었다.

 

네가 세상에 영원한 구원을 가져다주시려는 하느님의 계획 안에서 하느님께 봉사할 때, 너는 단지 하느님의 종이라는 사실을 항상 명심하여라. 하느님께 봉사하기 위해서는 깊은 겸손이 요구된다. 그러지 않고서는 하느님께 봉사할 수가 없는 법이다. 하느님의 자녀들에게 마지막 구원을 가져다주기 위해 하느님의 계획에서 나의 아버지에 의해 인가된 최후의 선교사업인 이 사명을 통해 수많은 영혼이 되돌아와서 하느님을 섬길 것이다. 그들은 지상의 방방곡곡에서 올 것이다.

 

많은 이는 그들이 십자가기도를 바칠 때까지는 그들의 소명을 인식하지 못할 것이다. 그들이 십자군기도를 바치면 성령께서 이 영혼들을 도취시키실 것이며, 그때가 되어서야 그들은 내 아드님의 십자가를 메고 갈 준비를 갖출 수 있을 것이다.

 

만약 너희가 내 아드님이 모든 죄인에게 구원을 가져다줄 수 있도록 그분을 진정으로 섬기고 도와드린다면, 너희는 십자가의 무게를 감수해야만 한다. 너희가 나의 아드님께 봉사하지만 그 때문에 받게 될 고통을 나중에 원망할 때는, 이로 인해 너희를 악마로부터 보호하는 장벽이 부서질 것이다.

 

사탄은 거짓 시현자를 따르는 사람들이나 그 추종자들을 결코 괴롭히지 않을 터인데, 그자는 그들이 열매를 맺지 못한다는 사실을 알고 있기 때문이다. 하지만 정통 선교사업의 경우에는 가혹하게 공격할 것이다.

 

그자는 내 아드님의 진정한 제자들을 공격하기 위해 교만죄로 얼룩진 약한 영혼들을 이용할 것이다. 구원의 어머니인 나에게 응답하는 이들의 경우엔, 나의 구원의 메달이 온 세상에 전파될 때 사탄의 증오가 가장 명백히 드러날 것이다.

 

구원의 메달은 수십억의 영혼들을 회개시킬 것이니, 그래서 악마는 그것을 중단시키기 위해 별의별 수단을 다 동원할 것이다. 그러한 공격을 통해 너희는 악마와 그 모든 앞잡이들에게서 쏟아져 나오는 독을 보게 되리니, 사탄은 이 메달이 하느님의 자녀들에게 주어지는 것을 원치 않기 때문이다.

 

애들아, 너희는 절대로 압박이나 나의 아들로부터 멀리 떨어져 나간 이들로부터 나오는 사악함에 굴복해서는 안된다. 그렇게 하는 것은 사탄에게 굴복하는 것이다. 대신에, 너희는 구원의 선교사업을 수행할 힘과 보호를 위하여 너희의 사랑하는 어머니인 나에게 요청해야만 한다.

 

애들아, 너희는 내 아드님에게서 떨어져 나간 사람들에 의한 압박이나 사악함에 절대 굴복해서는 안된다. 그렇게 한다는 것은 사탄에게 굴복하는 것이다. 대신에, 너희는 주님 탄생 예고 기념일인 이때에 구원의 선교사업을 수행할 힘과 보호를 위해 너희의 사랑하는 어머니인 나에게 청해야 한다.

 

너희는 구원의 선교사업을 보호하기 위한 이 십자군기도(143)를 바쳐야 한다.

 

“오, 구원의 어머니, 방방곡곡에 있는 하느님의 모든 자녀들에게 영생을 가져다주기 위한 하느님의 선물인 이 선교사업을 보호하소서.

우리를 위해 성모님의 사랑하시는 아들 예수 그리스도를 통하여 개입하시어, 우리가 항상 하느님을 섬기고 특히 이 선교사업 때문에 고통받게 될 때에도 하느님을 섬길 수 있도록 우리의 의무를 수행할 용기를 주소서.

이 선교사업을 도우시어 하느님의 신성한 뜻에 따라 수십억의 영혼들이 회개하고, 돌 같은 마음을 가진 사람들이 당신 성자의 사랑스러운 종이 되게 해 주소서.

이 선교사업에서 예수님께 봉사하는 우리 모두에게 증오와 십자가의 박해를 극복하고 함께 따라오는 고통을 너그러운 마음으로 미래에 일어날 일들을 온전히 받아들이면서 맞이할 힘을 주소서. 아멘.”

 

나의 사랑하는 자녀들아, 하느님을 섬기는 것에 대한 두려움이 하느님의 거룩한 말씀을 선포하는 것을 방해하도록 절대 허용하지 마라. 공포는 하느님이 아니라 사탄에게서 온다. 겸손과 함께 어울려진 용기와 강건함, 그리고 하느님의 뜻을 충실히 따르려는 갈망은 하느님께로부터만 올 수 있는 것이다.

 

나의 사랑하는 자녀들아, 하느님께 봉사하는 데 있어서 결코 두려움 때문에 하느님의 거룩한 말씀을 선포하지 못해서는 안된다. 공포는 사탄—하느님이 아니라—으로부터 온다. 겸손과 혼합된 용기와 힘, 그리고 하느님의 뜻을 따르려는 갈망은 오직 하느님에게서만 올 수 있다.

 

나의 사랑하는 하느님 아버지께서 인류를 구속하고 만민을 그분의 영원한 왕국으로 데려가기 위해 세상에 주셨던 선물에 대하여, 나는 주님 탄생 예고 기념일인 이날을 맞이하여 (아버지께) 감사를 드린다.

 

너희의 사랑하는 어머니

구원의 어머니

 

 

1084. 구원의 어머니: 구원의 선교사업을 수행할 힘과 보호를 위해 너희의 사랑하는 어머니인 나에게 청해야 한다.

2014년 3월 25일 화요일 오후 3시 30분

 

나의 사랑하는 자녀들아, 하느님 아버지께서 나를 그분 독생성자의 어머니로 택하셨을 때, 이것은 오랫동안 기다리던 메시아를 세상에 건네줄 수 있도록 내가 하느님께 봉사하며 영광을 드릴 수 있도록 하기 위한 것이었다. 나는 지금도 그렇지만, 그 당시에도 오로지 한 명의 비천한 종이었다.

 

네가 세상에 영원한 구원을 가져다주시려는 하느님의 계획 안에서 하느님께 봉사할 때, 너는 단지 하느님의 종이라는 사실을 항상 명심하여라. 하느님께 봉사하기 위해서는 깊은 겸손이 요구된다. 그러지 않고서는 하느님께 봉사할 수가 없는 법이다. 하느님의 자녀들에게 마지막 구원을 가져다주기 위해 하느님의 계획에서 나의 아버지에 의해 인가된 최후의 선교사업인 이 사명을 통해 수많은 영혼이 되돌아와서 하느님을 섬길 것이다. 그들은 지상의 방방곡곡에서 올 것이다.

 

많은 이는 그들이 십자가기도를 바칠 때까지는 그들의 소명을 인식하지 못할 것이다. 그들이 십자군기도를 바치면 성령께서 이 영혼들을 도취시키실 것이며, 그때가 되어서야 그들은 내 아드님의 십자가를 메고 갈 준비를 갖출 수 있을 것이다.

 

만약 너희가 내 아드님이 모든 죄인에게 구원을 가져다줄 수 있도록 그분을 진정으로 섬기고 도와드린다면, 너희는 십자가의 무게를 감수해야만 한다. 너희가 나의 아드님께 봉사하지만 그 때문에 받게 될 고통을 나중에 원망할 때는, 이로 인해 너희를 악마로부터 보호하는 장벽이 부서질 것이다.

 

사탄은 거짓 시현자를 따르는 사람들이나 그 추종자들을 결코 괴롭히지 않을 터인데, 그자는 그들이 열매를 맺지 못한다는 사실을 알고 있기 때문이다. 하지만 정통 선교사업의 경우에는 가혹하게 공격할 것이다.

 

그자는 내 아드님의 진정한 제자들을 공격하기 위해 교만죄로 얼룩진 약한 영혼들을 이용할 것이다. 구원의 어머니인 나에게 응답하는 이들의 경우엔, 나의 구원의 메달이 온 세상에 전파될 때 사탄의 증오가 가장 명백히 드러날 것이다.

 

구원의 메달은 수십억의 영혼들을 회개시킬 것이니, 그래서 악마는 그것을 중단시키기 위해 별의별 수단을 다 동원할 것이다. 그러한 공격을 통해 너희는 악마와 그 모든 앞잡이들에게서 쏟아져 나오는 독을 보게 되리니, 사탄은 이 메달이 하느님의 자녀들에게 주어지는 것을 원치 않기 때문이다.

 

애들아, 너희는 절대로 압박이나 나의 아들로부터 멀리 떨어져 나간 이들로부터 나오는 사악함에 굴복해서는 안된다. 그렇게 하는 것은 사탄에게 굴복하는 것이다. 대신에, 너희는 구원의 선교사업을 수행할 힘과 보호를 위하여 너희의 사랑하는 어머니인 나에게 요청해야만 한다.

 

애들아, 너희는 내 아드님에게서 떨어져 나간 사람들에 의한 압박이나 사악함에 절대 굴복해서는 안된다. 그렇게 한다는 것은 사탄에게 굴복하는 것이다. 대신에, 너희는 주님 탄생 예고 기념일인 이때에 구원의 선교사업을 수행할 힘과 보호를 위해 너희의 사랑하는 어머니인 나에게 청해야 한다.

 

너희는 구원의 선교사업을 보호하기 위한 이 십자군기도(143)를 바쳐야 한다.

 

“오, 구원의 어머니, 방방곡곡에 있는 하느님의 모든 자녀들에게 영생을 가져다주기 위한 하느님의 선물인 이 선교사업을 보호하소서.

우리를 위해 성모님의 사랑하시는 아들 예수 그리스도를 통하여 개입하시어, 우리가 항상 하느님을 섬기고 특히 이 선교사업 때문에 고통받게 될 때에도 하느님을 섬길 수 있도록 우리의 의무를 수행할 용기를 주소서.

이 선교사업을 도우시어 하느님의 신성한 뜻에 따라 수십억의 영혼들이 회개하고, 돌 같은 마음을 가진 사람들이 당신 성자의 사랑스러운 종이 되게 해 주소서.

이 선교사업에서 예수님께 봉사하는 우리 모두에게 증오와 십자가의 박해를 극복하고 함께 따라오는 고통을 너그러운 마음으로 미래에 일어날 일들을 온전히 받아들이면서 맞이할 힘을 주소서. 아멘.”

 

나의 사랑하는 자녀들아, 하느님을 섬기는 것에 대한 두려움이 하느님의 거룩한 말씀을 선포하는 것을 방해하도록 절대 허용하지 마라. 공포는 하느님이 아니라 사탄에게서 온다. 겸손과 함께 어울려진 용기와 강건함, 그리고 하느님의 뜻을 충실히 따르려는 갈망은 하느님께로부터만 올 수 있는 것이다.

 

나의 사랑하는 자녀들아, 하느님께 봉사하는 데 있어서 결코 두려움 때문에 하느님의 거룩한 말씀을 선포하지 못해서는 안된다. 공포는 사탄—하느님이 아니라—으로부터 온다. 겸손과 혼합된 용기와 힘, 그리고 하느님의 뜻을 따르려는 갈망은 오직 하느님에게서만 올 수 있다.

 

나의 사랑하는 하느님 아버지께서 인류를 구속하고 만민을 그분의 영원한 왕국으로 데려가기 위해 세상에 주셨던 선물에 대하여, 나는 주님 탄생 예고 기념일인 이날을 맞이하여 (아버지께) 감사를 드린다.

 

너희의 사랑하는 어머니

구원의 어머니

 

 

699. 하느님의 어머니: 기도 단체를 결성하려고 할 때 많은 이들이 외로울 것이다.

2013년 2월 5일 화요일 오후 7시 45분

 

나의 자녀들아, 너희가 내 아드님의 남은 군대를 형성하려고 지구의 방방곡곡에서 모일 때, 서로 위로해 주어야 한다. 기도 단체를 결성하려고 할 때 많은 이들이 외로울 것이며, 가끔 쓸모없는 짓이라고 느낄 수도 있다. 설립된 각각의 기도 단체가 십자군기도를 바치도록, 특별한 은총이 나의 소중한 아드님에 의해 너희에게 주어질 것이다.

 

내 아드님은 각 단체에 현존하시며, 너희가 이것을 알게 해주실 것이다. 너희는 그분의 사랑을 느끼고 그 열매를 목격하게 될 것이며, 그러고서는 그것이 쏟아져 나와 내 아드님의 지극히 거룩한 말씀을 퍼뜨릴 것이다.

 

얘들아, 너희는 겸손의 선물을 부여받았으니 복되도다. 너희 가운데서 내 아드님의 말씀을 아무런 의심 없이 받아들이는 자들만이 너희의 기도 단체 때문에 많은 회심을 일으킬 것이기 때문이다.

 

성령께서 지극히 사랑하는 자녀인 너희들 가운데에서 빠르게 움직이고 계시는데, 그분이 너희의 영혼을 얼마나 많이 휘젓고 계시는지를 보니 매우 기쁘구나.

 

나의 어린 자녀들아, 내 아드님이 인류를 구원하시기 위해서는 너희의 사랑과 헌신이 필요하니, 너희는 단결을 유지해야 한다. 그러나 너희는 너희에게 침투하여 분열을 일으키려고 그의 산하에서 모든 마귀를 키울 악마의 표적이 될 것이다.

 

이러한 시도들을 있는 그대로 인식하고, 내 아드님을 완전히 신뢰하여라. 너희의 십자군기도 단체들이 일치를 유지할 수 있도록, 너희의 사랑하는 어머니인 나에게 부탁하여라.

 

십자군 기도 (97) 십자군 기도 단체의 일치를 위하여

 

오, 사랑하올 구원의 어머니, 전 세계 도처에 있는 하느님의 모든 남은 군대를 어머니의 기도를 통해 하나가 되게 해주시기를 애원하나이다. 

어머니의 아들 예수 그리스도의 자비를 통해 우리에게 부어지는 구원의 은총으로 모든 십자군기도 단체들을 덮어 주소서.

어머니의 천사들을 보내시어 우리 각자와 특히 십자군기도 단체를 이끄는 사제들을 보호하소서.

우리 가운데에서 분열의 원인이 될 분심거리를 피하도록 도와주시고, 어머니의 갑옷의 선물로 우리를 보호하시어, 영혼을 구원하기 위한 이 거룩한 선교사업에서 예수 그리스도께 대한 사랑 때문에 견뎌 내야만 할 공격으로부터 아무런 영향을 받지 않게 해주소서. 아멘.

 

평화 속에 가서, 나의 사랑하는 자녀들아, 하느님의 남은 군대는 내 아드님의 은총을 통해 그분이 수십억의 영혼을 구원하시는 것을 도와드릴 것임을 알아두어라.

 

너희의 사랑하는 어머니

구원의 어머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