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인들에게 주신 예수님의 특별 메시지>

2015년09월19일 23시38분

 

2015년 9월 12일과 13일 양일간에 걸쳐 서울과 대구에서 진리의 세미나가 성공적으로 개최되었습니다. 바쁜 일정 중에서도 세미나에 참여해 주신 '남은 군대 (Remnant Army)'의 일원 각각의 분들께 심히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이 모임을 위해 봉사해 주신 분들께도 감사드립니다. '진리의 책'을 통해 우리에게 진리를 새롭게 깨우쳐 주시고 묵시록의 시대에 살고 있는 현대인들이 어떻게 거짓을 식별하고 항상 진리에 충실하게 살아 갈 수 있는 지를 보여 주시며 이끌어 주시는 성삼위 하느님과 구원의 어머니 마리아께 진심으로 감사드리옵나이다. 특히 한국에서의 진리의 세미나를 앞두고 한국인들에게 특별히 말씀을 내려 주신 예수님께서는 영원히 영예와 영광, 감사와 찬미받으소서. 아멘. 

 

 <한국인들에게 주신 예수님의 특별 메시지>

 

나의 사랑하는 한국인들에게 말하건대, 너희들이 나의 이름으로 견뎌 내야 할 이 끔찍한 고통의 여정들이 너희에게 계속 고통을 야기할 때 나의 사랑이 너희들의 마음 안에서 더욱 커질 것이란 사실을 명심하여라.

 

너희는 모든 형태의 악을 이겨낼 수 있는 은총을 받을 수 있도록 매일 나에게 간청해야 한다. 너희가 몸과 마음과 영혼으로 너희 자신을 내게 봉헌하면, 나의 원수들에 의해 너희에게 자행되는 사악으로부터 너희를 보호해 주기 위하여 내가 여러 방식으로 개입하리라.

 

너희가 이 특별한 기도를 바치면, 내가 너희에게 크나큰 기쁨과 위안과 평화를 가져다주마.

 

“오, 지극히 사랑하는 예수님,

제가 어려운 상황에 처해 있을 때

저를 도우러 오시옵소서.

저희 각자를 주님의 고귀한 피로 덮어 주소서.

이 어려운 시기에 우리나라를 축복해 주시고,

저희가 하느님의 말씀에 충실히 머물기 때문에 당하고 있는

이 고통을 감내할 수 있도록 저희의 신앙을 북돋아 주소서.

주님을 사랑하지 않는 사람들이 주님을 모욕할 때에도

저희를 버리지 마시옵소서.

에수님을 거부하는 모든 이를 용서하시고,

저희가 주님의 재림 약속에 눈이 먼 이들에게

진리를 가져다 줄 수 있도록 저희를 도와주소서.

저희에게 평화와 기쁨을 가져다주시고,

악마의 손아귀로부터 저희를 해방시켜 주소서.

사랑하는 예수님, 저희는 주님을 사랑하오며,

주님께서 산 이와 죽은 이를 부활시키러 오실 그 날까지

주님께 봉사하기 위하여 신앙을 굳건히 지키겠나이다. 아멘.”

 

너희의 사랑하는 예수

 

추신: 한국인들을 위해 예수님께서 특별히 내려 주신 이 메시지는 2015년 9월 12일과 13일 양일간에 걸쳐 한국에서 진리의 세미나가 개최되기 직전인 2015년 8월 31일(진리의 세미나 강사로 방한한 Mr. Gabriel에 의하면)에 마리아 천주자비 시현자를 통해 주어졌습니다. 위 기도문을 묵주기도, 십자군기도 및 하느님 자비심의 기도와 함께 가능한 매일 바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