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성탄 메시지>

2019년12월24일 00시34분

+ 찬미 예수님! 찬미 성모님!


주님의 육화, 고통, 죽음과 부활에 의해 나타난 하느님 사랑의 축복 속에서 즐거운 성탄절과 행복한 2020 새해를 기원드립니다.

 
 

1295. 크리스마스에 그들이 내게 돌아오면, 오, 그것은 얼마나 나를 기쁘게 할 것인가.
2014년 12월 22일 월요일 오후 8시 45분

 

지극히 사랑하는 내 딸아, 이것은 크리스마스를 위해 세상에 주는 메시지이다. 너희 모두가 내 생일을 축하하는 것처럼 이 특별한 날에 내가 네 마음에 들어갈 수 있도록 해 다오, 이 날은 나의 날이니.

나를 너의 집에 중요한 손님으로 초대하여 나를 잊었을지도 모르는 너의 가족, 친구, 이웃들에게 나를 소개해 다오. 크리스마스는 나를 축하하지만, 그 큰 기쁨 가운데에서도 정작 나는 무시되고 있다. 나에 대해 언급함으로써 내가 너희 마음을 기쁘게 하고 즐거움을 안겨 주며, 미래 즉 내가 태어난 날부터 너희를 위해 마련해 놓은 그 미래에 대한 희망을 너희에게 갖다 주게 해 다오.

나를 더 이상 존경하지 않는 사람들에게 내가 그들에 대해 갖고 있는 사랑과, 그리고 내가 다시 그들 삶의 일부가 되기를 얼마나 갈망하는지를 상기시켜라. 그들이 크리스마스에 내게 돌아와서 나의 평화와 나의 사랑을 그들에게 달라고 간청한다면, 오, 그것은 얼마나 나를 기쁘게 할 것인가. 크리스마스에 그들이 내게 오면, 나는 그들을 나의 신성한 피신처의 안전망 속에 감싸고 결코 다시는 내게서 갈라지지 않게 하리라. 

나의 사랑하는 추종자들아, 너희는 나의 가족이며 나는 너희 가족이다. 나의 자비를 통해 나는 너희를 나의 사랑하는 아버지 품속으로 데려가며, 그분은 자애로운 부모의 열정으로 너희를 사랑하신다. 오, 그분은 너희를 얼마나 사랑하시며, 너희가 나를 인정하고 내게 부르짖을 때 얼마나 큰 기쁨을 느끼시는지.

너희는 나의 전부이며, 너희에 대한 나의 사랑은 너희가 이해할 수 없을 정도로 모든 걸 망라한다. 그러므로 나는 나의 원수들의 사악함에서 너희를 구원할 수 있도록 너희 각자를 위해 불타는 연민과 강력한 결의로 투쟁할 것이다. 나는 큰 질투심으로 너희 영혼을 지켜주고, 너희를 내 왕국으로 안전하고 무사하게 데려오기 위해 훌륭히 싸울 것이다. 내가 아무리 반대를 받고, 내 이름으로 그리스도인들이 아무리 굴욕을 당하며, 내 원수가 너희를 아무리 유혹한다 하더라도, 나는 영혼들에 대한 이 투쟁에서 승리하리라. 하느님께서는 그 무엇도 하느님과 그분 자녀들 사이에 장벽을 치는 것을 허용하지 않으실 것이므로 이것은 사실이다. 그렇게 하는 자는 몰락할 것이다. 증오는 사라질 것이며, 거짓은 뿌리가 깊지 않으니 드러날 것이다. 진실이 시간의 시험을 견뎌낼 것이다.

나는 그분의 소중한 가족인 하느님의 자녀들을 하나가 되게 하기 위해 곧 오리라. 너희 마음을 들어올리고 내 원수들이 너희 영을 꺽지 못하게 하고, 희망이 너희의 유일한 생각이 되게 하여라. 나의 위대한 자비를 완전히 확신하고, 너희의 구원자이며 구속자인 나를 너희 삶 속으로 다시 맞아들일 준비를 하여라. 나의 언약들이 너희에게 최대의 희열을 가져다줄 터이니 기뻐 용약하라. 나의 때가 얼마 안 남았으니, 이번 크리스마스는 즐거울 것이다.

너희에게 사랑받는 예수

 

 

278. 가족의 중요성을 존중하여라.

2011년 12월 25일 일요일 오후 6시

 

오늘은, 내 딸아, 나의 탄생을 경축하는 날이다. 이날은 또한 가족을 위한 특별한 날이기도 하다.

 

성가정도 이날에 태어났다는 사실을 명심하여라. 이 성가정은 오늘날 전 세계의 사람들과 관련 이 있다.

 

지상의 모든 영혼들이 내 영원하신 아버지의 가족의 일부인 것처럼, 세계 만방의 사람들도 가족의 중요성을 존중해야 한다.

 

진정한 사랑이 탄생하는 것은 오로지 가족을 통해서이다. 세상의 많은 가족들이 혼란과 분노와 분리로 고통을 받고 있지만, 이것을 이해하는 것은 중요하다.

 

지상에 가족이 없다면, 생명체가 존재할 수가 없다. 그 가족은 나의 영원하신 아버지가 지상의 그분 자녀들에게 바라는 모든 것을 나타낸다.

 

가족들은 함께할 때 천국에만 알려진 친밀한 사랑을 만들어 낸다. 네가 가족을 손상시키면, 그 가족의 일부인 각 영혼 안에 존재하는 순수한 사랑을 손상시킬 것이다.

 

사탄은 가족을 분열시키는 것을 좋아한다. 왜냐고? 그자는 인류의 영적 성장에 필수적인 사랑의 핵심이 가족이 분열될 때 죽을 것이라는 사실을 알고 있기 때문이다.

 

자녀들아 부디 가족들이 하나가 되도록 기도하여라. 가족들이 함께 기도하도록 기도하여라. 사탄이 너의 집에 들어오지 못하게 기도하여라.

 

너희 모두는 내 아버지 가족의 일원이란 사실을 절대로 잊지 말고, 가능할 땐 언제나 지상에서 이 일치를 본받아야 한다. 항상 그렇게 하진 못할 것이란 사실을 내가 알지만, 서로에 대한 사랑이 유지되도록 가족의 단결을 위해 줄곧 노력하여라.

 

네가 지상에 가족이 없다면, 너는 내 아버지가 창조하신 가족의 일원임을 명심하여라. 새로운 평화의 시대에 내 아버지의 가족에 합류할 수 있도록 노력하여라.

 

네가 내 재림 때에 들어오도록 초대받을 이 새 낙원에 있는 너의 정당한 집을 찾는데 필요한 은총을 위해 기도하여라.

 

너희에게 사랑받는 예수

인류의 구세주

 


PS. 크리스마스 캐롤 

Mary Did You Know by Kalan Porter Christmas

https://www.youtube.com/watch?v=mGekv2r7x0c&feature=youtu.be


 

O Holy Night by Josh Groban
https://www.youtube.com/watch?v=17kiIIxSdC0

 

(고)이태석 신부님의 삶을 생각하며  ⚘Thinking of Father Lee Tae-seok's lif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