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의 묵상: 진리의 책과 영혼 구원 및 거짓예언자>

2019년07월17일 16시25분
<7월의 묵상: 진리의 책과 영혼 구원 및 거짓예언자>   

 

O  진리의 책 (Book of Truth)

O  영혼 구원과 거짓예언자에 대한 경고 

 

 

[1] 진리의 책 (Book of Truth)

 

진리의 책에 담겨 있는 메시지와 기도들은 인간에게서 나온 것이 아니다.이것들은 하느님의 말씀을 선포하도록 불림을 받은 유럽의 어느 평범한기혼녀에게 주어졌다. 알려지거나 어떤 식이든 축하를 받기도 원치 않는그 여인은 2010년 11월 이후 천국으로부터 거의 매일 메시지를 받아왔으며, 2015년 5월 현재 1300 여개의 메시지를 받았다.

 

진리의 책의 모든 내용은 fatherofloveandmercy.wordpress.com 및www.botmission.org 등의 웹사이트에 수록되어 있다. 한글로 번역된 모든기도문은 www.internetgebetskreis.com에 수록되어 있으며 메시지들은 번역되어 이 사이트에 등재되고 있다. 이 메시지들은 예수 그리스도의 재림에 이르는 마지막 때에 전개될 모든 것에 대한 하느님의 신성한 계획을 죽어 가고 있는 이 세상에 드러내 보여주고 있다. 이 환시, 메시지와 기도들은 성령에 의해 주어졌으며, ‘마리아 천주자비 (Maria Divine Mercy)’라고불리는 하느님의 종에게 주어진대로 이 책에 기록되어 있다.

 

예수님께서 태어났던 때에는, 하느님께서는 주님의 길을 닦고 메시아에대한 이사야의 예언이 곧 이루어질 것이란 것을 이스라엘 민족에게 경고하기 위해 세례자 요한 예언자를 보내셨다. 세례자 요한의 메시지는 사람들이 회개와 영적 정화를 통해 곧 오실 메시아를 맞아들이기 위해 자신들을 준비하라는 것이었다.

 

오늘날, 동일한 메시지가 우리에게 주어지고 있다—즉, 메시아가 곧 돌아오실 것이고 우리는 영적으로 준비가 되어 있어야만 한다는 것이다. 그렇지 않으면, 우리는 방심하게 될 것이며, 우리의 죄가 완전히 노출된 채 극심한 수치 속에 하느님 대전에 서 있는 자신을 발견하게 될 것이다. 그 충격에 대해서는 완전히 상상할 수도 없으며, 파악할 수도 없을 것이다.

 

유사 이래 하느님의 예언자들은 배척되어 왔으며, 그 중에서 가장 두드러진 예는 하느님의 독생성자께서 자신이 구원하러 온 바로 그 사람들에 의해 십자가 처형을 당하셨다는 것이다. 우리는 오늘날에도 하느님의 메시지 전달자들과 사실 하느님 자신마저도 세례자 요한의 시대 때와는 전혀다른 방식으로 받아들여지진 않을 것이라고 쉽사리 짐작할 수 있다.

 

그렇지만, 우리가 죄악의 모든 짓거리를 그만 두고 마음을 열어 하느님의용서와 은총을 받아들이며 우리의 창조주 하느님께 되돌아 가도록 황야에서 외치는 소리에 주의깊게 귀 기울이는 것이 우리의 할 일이다. 그런 메시지를 뿌리치고 거부하면, 우리는 세례자 요한을 그리고 연이어 하느님의아들 예수 그리스도를 배척했던 자들과 같은 위험에 처하게 된다.

우리가 하느님의 진리를 받아들이고 그것이 우리를 어디로 이끌어 가든진리를 따른다면, 우리는 세속적인 세상에 다가오고 있는 징벌을 면하게될 수도 있을 것이다.

 

시간이 재빨리 지나가고 있지만, 예수님께서는 어떤 영혼도 멸망하지 않도록 하기 위해 우리에게 화해의 손을 펼치고 계신다. 우리가 예수님으로부터 아무리 멀리 떨어졌다 하더라도 하느님의 자비를 받아들이고 주님께서 우리의 마음에 들어오시게 한다면, 하느님의 영원한 왕국에 들어 가서우리의 창조주 하느님과 화해하게 되는 즐거움을 누릴 수 있게 될 것이다.

 

주석: 진리의 책은 구약의 다니엘서 10장 21절에 언급되어 있다. 가브리엘대천사는 미래에 일어날 일들과 마지막 시대에 관하여 다니엘에게 계시된모든 것이 진리의 책에 담겨 있을 거라고 설명한다.

 

 

[2] 영혼 구원과 거짓예언자에 대한 경고

 

진리의 책에서는 무엇보다도 주님의 영혼 구원사업에 대한 도움을 호소하고 있으며, 거짓예언자와 적그리스도 및 악령의 앞잡이들에 대한 경고를 포함하고 있다. 천상에서 내려주신 십자군기도(1)와 호칭기도(1)에 이러한 내용이 잘 드러나 있다.

 

(1) 십자군기도: 영혼 구원을 위해 예수님께 드리는 나의 선물

 

지극히 사랑하올 예수님께서는 저희를 아주 사랑하시오니,

제가 예수님의 소중한 영혼들의 구원을

겸손된 마음으로 도와드릴 수 있도록 허락해 주소서. 

 

주님을 거슬러 극심한 대죄를 범한

모든 죄인들에게 자비를 베푸시고,

제 기도와 희생을 받으시어

대경고를 견뎌내지 못 할 영혼들이

주님의 왕국에서 주님 곁의 자리를 차지하게 해주소서. 

 

예수님께서 갈망하시는 영혼들의 구원을

제가 도와드리고자 하오니,

오, 인자하신 예수님, 저의 기도를 들어주소서. 

오, 거룩하신 예수 성심이여, 저는 주님의 지극히 거룩한 뜻에 언제나 충성할 것을 맹세하나이다. 아멘.

 

(1) 호칭기도: 거짓 예언자로부터의 보호를 위하여

 

지극히 사랑하올 예수님, 거짓 예언자의 속임수로부터

저희를 구하소서. 

예수님, 저희에게 자비를 베푸소서.

예수님, 박해로부터 저희를 구하소서.

예수님, 적그리스도로부터 저희를 지켜 주소서.

주님, 자비를 베푸소서.  그리스도님, 자비를 베푸소서.

 

지극히 사랑하올 예수님, 예수님의 보배로운 성혈로

저희를 감싸 주소서.

지극히 사랑하는 예수님, 거짓 예언자의 거짓말에

저희가 눈을 뜨게 하소서.

 

지극히 사랑하올 예수님, 주님의 교회를 일치시키소서.

예수님, 저희의 성사를 보호해 주소서.

예수님, 거짓 예언자가 주님의 교회를 분리시키지 못하게 하소서.

 

지극히 사랑하는 예수님, 저희에게 진실인 것처럼 주어질 거짓말을

저희가 거부할 수 있게 도와주소서.

 

예수님, 저희에게 힘을 주소서.

예수님, 저희에게 희망을 주소서.

예수님, 저희의 영혼을 성령으로 채우소서.

예수님, 짐승으로부터 저희를 보호하소서.

 

예수님, 저희가 주님의 참된 교회의 길을 영원히 따를 수 있도록

식별의 은사를 저희에게 베풀어 주소서. 아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