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탄 9일기도 (Christmas Novena) : 12월 16일 ~ 24일

2017년12월16일 12시44분

+ 왕 중의 왕, 군주 중의 군주이신 아기 예수님께 찬미!

Wishing a Blessed Christmas and a Happy New Year to Everybody.

 

 

성탄 9일기도

 

시작기도

 

주님완전한 영광인 하느님의 말씀이시여당신께서는 태중의 아기와 같은 더 없이 깊은 겸손 속에 저희에게 다가오셨습니다주님께서 보여 주신 저희에 대한 사랑과 겸손은 너무나도 탁월하여 저희로 하여금 무릎을 꿇고 기도와 흠숭을 드리게 하나이다.

 

주님의 강생(하느님께서 인간으로 태어남육화)으로 말미암아 세상이 영원히 바뀌었나이다.

 

모든 영광이 성부와 성자와 성령께처음과 같이 이제와 항상 영원히아멘.

 

 1 일 – 기쁨

주님아기 예수님저희를 기쁨으로 가득 채워 주소서어떤 아기가 태어나더라도 환호하게 되거늘우리 구세주이신 당신의 탄생은 우리에게 더할 나위 없는 기쁨을 가져다 주나이다저희는 이번 성탄에 더욱 더 큰 기쁨을 누릴 수 있도록 당신의 어머니이신 마리아와 하나가 되어 기도를 바칩니다.

 

 2 일 – 겸손

주님아기 예수님저희에게 크나큰 겸손을 가져다 주십시오주님께서는 인간이 되시어 삶과 죽음을 거침으로써 저희에게 완벽한 겸손의 본보기를 보여 주셨나이다저희는 이 성탄시기에 주님께서 저희에게 더욱 더 큰 겸손의 덕을 내려 주시도록 기도드리나이다.

 

 3 일 – 믿음

주님아기 예수님저희에게 믿음의 선물을 주십시오주님이신 당신은 저희가 온전히 믿을 수 있는 분이시나이다저희는 이번 성탄에 당신께 대한 더욱 깊고 완벽한 신앙을 위해 기도를 바치나이다.

 

 4 일 – 희망

주님아기 예수님구원으로 이끄는 희망을 저희에게 주십시오주님께서 동정 마리아로부터 탄생하심으로써 세상에 희망을 가져다 주셨으며그 희망으로 말미암아 저희는 계속 힘을 얻나이다이번 성탄에 저희는 주님께서 구원으로 이끄는 희망의 덕을 내려 주시도록 기도하나이다.

 

 5 일 – 사랑

주님아기 예수님주님의 이타적인 사랑을 저희 마음속에 불어 넣어 주십시오주님께서는 죄 이외의 모든 면에서 저희가 같이 되시고자 자신을 낮추셨으며심지어 십자가에 달려 죽기까지 자신을 비하(卑下)하셨나이다이번 성탄에 주님께서 사랑하신 것처럼 저희도 사랑할 수 있도록 기도드리오니 저희를 도와주소서.

 

 6 일 – 평화

주님아기 예수님저희에게 주님의 평화를 하사해 주소서!  주님께서는 평화의 왕자이시며강생의 목적을 마침내 이루어 저희를 천국에 계신 당신께로 데려 가서 저희로 하여금 그곳에서 완벽한 평화를 맛보게 하심을 믿나이다.  저희는 이 성탄에 평화를 위해 기도하나이다.

 

 7 일 – 용서

주님아기 예수님주님께서 저희를 용서해 주신 것처럼 저희도 다른 이들을 용서할 수 있도록 저희 마음을 움직여 주소서!주님의 신적 자비는 끝이 없나이다!  신적 자비를 저희에게 내려 주시도록 주님께 기도드리오니이번 성탄에 저희가 다른 이들을 용서함으로써 주님의 자비심에 동참하게 하소서.

 

 8 일 – 거룩함

주님아기 예수님저희가 죄를 물리칠 수 있도록 격려해 주소서주님이신 당신께서는 거룩하시오나저희는 그렇지 못하나이다저희는 이 성탄시기에 주님께서 저희를 거룩하게 해 주시고 유혹으로부터 구해 주시기를 기도합니다.

 

 9 영원한 생명

주님아기 예수님저희가 당신과 함께 영원히 살도록 해주십시오!  예수님당신께서 인간으로 태어나심은 목적 없는 것이 아니었나이다저희를 주님께로 데려 가시려는 것이 그 목적이었습니다이 성탄에 저희는 주님께서 저희를 영원한 생명으로 데려가 주시도록 기도를 바치나이다.

 

마침 기도

 

저희는 또한 이러한 기도지향을 위해 기도드립니다. (각각의 기도지향을 아룀)

주님의 거룩한 뜻이 저희의 삶 속에서 이 기도지향과 함께 이루어지기를 비나이다.

기도하오니주님께서 처음 오셔서 시작된 구원의 역사가 저희들 각각 안에서 완성되소서.

모든 영광이 성부와 성자와 성령께처음과 같이 이제와 항상 영원히아멘.

 

https://www.praymorenovenas.com/christmas-noven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