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4일 - 구원의 어머니 축일 (영혼 구원 기도)

2018년06월03일 22시45분

1142. 구원의 어머니: ‘구원의 어머니 축일’이 하느님의 어머니인 나에게

주어지는 마지막 날이 되리라.

2014년 6월 4일 수요일 오후 2시 13분

 

사랑하는 자녀들아, 구원은 오로지 나의 아들 예수 그리스도께서만이 그분의 신성한 자비를 받아들이는 영혼들에게 하사하실 수 있는 것이란다.

 

하지만 그 ‘구원의 메달’은 나의 아드님께서 하느님의 모든 자녀들에 대해 갖고 계신 크나큰 사랑 때문에 세상 사람들에게 주어진 천국으로부터의 특별한 선물이다. 나의 영원하신 아버지의 지시에 의해 나에게 주어진 그 권능을 통해, 이 메달은 수십억의 영혼들을 구할 책임을 지게 될 것이다. 이는 가능한 일인데, 왜냐하면 어떤 영혼이 열린 마음으로 이 메달을 받아들이기만 하면, 그로 인하여 회개가 일어날 것이기 때문이다.

 

모든 이가 하나가 되게 하여 그들에게 ‘영원한 생명’을 가져다주려는 나의 아드님의 위대한 계획을 돕는 데 있어서, ‘공동 구속자’로서의 나의 역할이 설정되었다. 구원의 어머니로서 뱀의 머리를 짓부수도록 나에게 모든 권능이 주어졌으니, 이는 그자의 권세가 재빨리 약화되리라는 걸 의미한단다. 그 때문에 악마는 이 메달을 경멸하고, 그가 공격한 모든 영혼들을 이용하여 추잡스런 말을 내뱉으며 싸움을 걸어올 것이다. 너희들은 언제나 악령을 무시하고, 향후 몇 년 동안 이 특별한 날에 특별한 은총을 위해 너희의 사랑하는 어머니인 나에게 기도해야만 한다. 나는 2014년 6월 4일인 이 날을 ‘구원의 어머니 축일’로 선포한다. 이날에 너희가 이 기도를 바치면, 나는 모든 영혼들 특히 영혼이 엄청난 영적 어둠 속에 있는 이들이 ‘구원의 선물’을 얻을 수 있도록 중재해 주마.

 

십자군 기도 (154) 구원의 어머니 축일 기도문

 

오, 구원의 어머니시여, 저는 구원의 어머니 축일인 6월 4일 오늘 이날에 이 영혼들 (이름을 열거함) 을 어머니 앞에 바치나이다.

사랑하올 어머니이신 당신을 공경하고 구원의 메달을 전파하는 저와 모든 사람들이 악마로부터 완전히 보호되게 하시고, 또한 당신의 사랑하시는 아들 예수 그리스도의 자비와 주님께서 인류에게 베푸시는 모든 선물을 거부하는 이들로부터도 완전히 보호되게 하소서.  사랑하는 어머니, 모든 영혼들이 영원한 구원의 선물을 얻을 수 있도록 기도해 주소서. 아멘.

 

자녀들아, 내가 너희에게 말했던 것을 명심하고, 아주 어려운 때에 너희를 도와주러 오도록 언제나 너희의 어머니인 나에게 부탁하여라. 나는 너희가 나의 아들께 가까이 오려고 할 때에는 언제건 간에, 내가 너희를 대신하여 너희에게 항상 평화와 위안을 가져다주도록 탄원해 주리라. 

 

 ‘구원의 어머니 축일’인 이 날이 하느님의 어머니인 나에게 주어지는 마지막 날이 되리라. 이제 악마로부터 보호되어 운명적으로 나의 아드님과 함께 있게 될 영혼들 때문에, 천사들과 성인들이 이때에  모두 하나로 일치되어 있으니, 기뻐하여라. 

 

너희의 사랑하는 어머니

구원의 어머니